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워크샵 어디로 갈까?

by Hyeon:) 2022. 7. 20.
반응형

한적하디 한적한 휴정기를 앞둔 서초동의 한 사무실.

사장님께서 다음 달에 하루 일정 잡고 당일치기로 워크샵에 가자고 하셔서,

멤버들이랑 워크샵때 무엇을 할지를 추첨으로 정하기로 했다.

 

 

그 와중에 윗집 봉투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호명 기재하면 노인네가 웅앵웅할까봐 모자이크 해드림 ㅅㄱ.

 

 

우선 후보지는 모두가 좋아하는 사자를 볼 수 있는 에버랜드,

 

그리고 점심 시간에 교브와 밥 먹다가 이야기 나온 스타필드 (몬스터 어쩌구라는데 무슨 체험활동 하는 거인듯?)

 

그리고 인생에 하등 도움 안되는 코구 경기 보러가는 걸로 해서 몇가지 트릭 (헌법재판소 견학 등) 을 좀 넣어서 

공정하게 추첨을 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공정한 추첨을 위해 경기도 용인 일대에서 맹활약중인 충청남도의 자랑

<블랙아이드필순>의 멤버 청도님께서 사무실에 내방하셔서 공정한 추첨 권한을 행사해주셨다.

 

 

그리고 누가봐도 매우 공정한 추첨 결과 발표의 시간 두구두구두구

 

 

 

 

5

 

 

4

 

 

3

 

 

2

 

 

1

 

 

 

 

 

어찌됐든 충청남도의 자랑이자 경기도 용인에서 활약하고 있는 <블랙아이드필순>의 멤버 청도께서

남두현 조기퇴근을 추첨해주셔서 그냥

당일에 나만 조기퇴근하고 나머지 멤버는 2박 3일로 제주도를 가기로 했다.

 

 

 

 

 

나만 아니면 됨.

남두현 (2022. 2.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