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2016. 2. 괌

괌 남부투어 코스 사진, 간단하게 남부투어 하는법!! ^^

by Hyeon:) 2016. 7.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총총입니다. 괌에서는 늘 술 마시고, 해수욕하고 그러느라 사진이 이제 거의 다 떨어져가요 -_-;

아마 사실상 마지막 포스팅이 아닐까 싶기도해요 -_-;;;;

 

자, 오늘은 괌 렌트를 하면 거의 필수죠.. 괌 남부투어에 대해서 써볼까 합니다.

 

사실 남부투어라고 해서 엄청나게 뭔가가 있고 그런건 아니고...

 

 

위에 빨간색 동그라미 안을 크게 한바퀴 도는걸 말합니다.

 

뭘로? 돈 많으면 배로 돌겠죠 -_-; 근데 우리는 평범한 소시민이니까.. 렌트한 차량으로 돕니다.. ㅋㅋ

 

 

 

괌 남부투어 코스는 어떻게?

 

 

저도 남부투어를 어떻게 할까 고민을 하다가 나름 머리를 써서 네비게이션이 있으니까,

괌 대학교가 타뮤닝 아래 동쪽지역에 있더라구요. 그러면 거기서 길을 타고 돌아야겠다. 하고 생각을 했는데요,

이러나 저러나 그냥 하갓냐대성당 가는 길에서 쭉 직진하면 지도에서

타뮤닝 - 하갓냐 - agat - umatac - 메리조 순으로 남부투어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반대 방향으로 가려면 어떻게 하냐구요? 네비에서 괌 대학교 찍은 다음에 길을 가다 보면 큰 길이 나올텐데요,

거기서 직감적으로 느낌이 옵니다. 아 여기가 남부투어 하는 길이구나 -_-

 

그래서 전력으로 달리면 하갓냐대성당까지 한바퀴 돌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괌 남부투어 사진!!

 

 

 

괌 남부투어중에 남총총은 태평양전쟁기념관, 태평양전쟁국립역사공원을 들렸는데요,

두곳에 대한것은 사전에 포스팅 했으니까 링크로 갈음할게요~ ^^

 

 

2016/07/29 - [여행기/2016. 2. 괌] - 괌 남부투어 코스 - 태평양전쟁국립역사공원(war in the pacific national historical park)

 

 

2016/07/29 - [여행기/2016. 2. 괌] - 괌 남부투어 코스 - 괌 해군기지 근처 태평양전쟁기념관을 가다!! ^^

 

 

괌 남부투어 관련해서 네이버 마일라괌 카페나 아니면 다른 블로거분들이 하시는 말씀중에,

괌 남부투어는 특별한 핫스팟은 없고 그냥 마음에 드는곳에 내려서 사진 찍으면 그게 남부투어다. 라고 많이 말씀하시는데요,

 

저도 격하게 동감합니다.

 

단, 하늘이 맑아야 된다는것 단점 ^^;;

 

 

 

 

 

위 사진은 남부투어를 하는 중에 화장실도 갈겸 겸사겸사 해서 주차해서 구경한곳인데요,

 

괌에 있는 보트들은 다 여기있는것 같았어요.

 

그리고 이 앞에 식당도 있는데. 나름 남부투어 맛집이라나 모라나. -_-;;

 

남총총은 혼자 갔기 때문에.... 식당보다는 그냥 사진만 찍고 튀었습니다.. ㅡ.ㅡ

 

 

 

그리고 여기는 괌 자연을 그대로 보존한? 그런 지역 인것 같았어요.

남부투어를 하다가 보면 사람들이 급하게 속도를 줄이는 지역 = 핫스팟인데요,

 

여기는 속도를 급하게 줄이다 못해 아예 주차를 하고 올라가서 구경하더라구요.

 

그래서 남총총도 한번 올라갔습니다.

 

 

 

괌 천혜의 자연을 볼 수 있는 순간입니다. ㅋㅋㅋㅋ

 

실제로 보면 바다색도 엄청 예쁜데 역시 갤레기라는 환경이...

 

 

그외에도 남부투어를 하다가 보면 푸른 바다만이 아닌 검은 바다도 보입니다. -_-;

 

 

 

바로 이곳인데요. (셀카 ㅈㅅ -_-;) 여기가 괌에서 파도타기를 하기 제일 좋은곳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그런데 정작 파도타기 하는분은 안계시고.. 대부분 낚시꾼들이.... ㅋㅋㅋ

 

 

괌 남부투어시 주의할점은 치안은 괜찮은가요?

 

 

역시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이겠지요,

아마 제 블로그를 통해서 괌 자동차보험을 검색하신분들은 풀커버리지보험을 가입하셨을겁니다.

 

그런데, 괌 카페에 보면 종종 차를 세워놨는데 흑형이 창문 뿌수고 캐리어 들고 날랐어요. 하는 후기도 꽤 있더라구요.

 

그래서 일단은 차 안에 비싼 물건은 비치 금지,

 

두번째로 괌이라는 지역이 날씨가 맑다가도 갑자기 스콜도 쏟아지고 하니까 풍경에 취해서 속도 너무 내지 마시고,

서행운전 하시고 (괌에서 천천히 간다고 사람들이 크락션 누루고 그러지는 않아요 ^^) 풍경 구경하다가 전방주시 못할수도 있으니,

예쁜 풍경이 보이면 차라리 차를 세우고 구경하는게 더 좋습니다. ^^

 

 

괌 남부투어 꼭 렌트를 해야만 가능한가요?

 

 

저는 괌에 갈때마다 렌트를 하는데, 하나투어 같은곳에서 괌 남부투어만 따로 가이드 붙여서 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괌을 검색하면 아마 많은 상품이 나올것 같습니다.^^

 

제가 아는 지인은 남부투어 + 스노쿨링을 결제했는데 만족했다고 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