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후미추돌 당한 더 뉴 아반떼AD! 수리해도 후미등이 말썽이네! ㅠㅠ

by Hyeon:) 2022. 7. 18.
반응형

어... 그니까, 정확하게 15일 전에 서울 강서구 명덕고등학교 앞 길에서 후미추돌을 당했었고,

한동안 병원 신세를 지고 있었다. ㅎㅎ (물론 입원은 아니고 통원으로!)

 

다행히 내가 정차한 상황에서 후방 추돌을 당한 상황이었기 때문에,

렌트비용을 비롯한 일체의 수리비는 상대방 보험사인 메리츠화재에서 부담을 하기로 되어 있었고,

난 1주일동안 내 차량보다 한 단계 윗급인 소나타(메기타..)를 신나게 타고 다녔는데..

 

멀쩡히 잘 수리가 됐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였나보다.

 

무엇인가 이상함이 느껴지시나용?

 

주말에 가족들끼리 외식하고 내 차 끌고 나가는데,

동생이 "차 왼쪽에 불이 안 들어온다" 라고 하길래 뭔가 했는데.. 제일 좌측 후미등이 점등이 안 되는 것 -_-

 

 

그러니까, 정상적인 상태라면 이렇게 제일 사이드 부분도 점등이 되야 하는데,

현재 배선 불량인지 아니면 작품의 문제인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후미등이 점등이 안 된다.

 

그래도 다행인 것은,

 

 

브레이크 밟으면 점등은 됨 ^^;

 

 

방향지시등 점등도 일단은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이게 바로 수리가 될 것 같지는 않아서,

차를 수리한 공업사에 전화해서 문의하니 내가 지금 있는 위치와 공업사간의 거리가 있기 때문에,

가까운 카센터에 가서 수리를 받고 영수증을 청구하면 비용을 입금해주시겠다고 한다. ^^

 

덕분에 이번주 금요일도 블루핸즈 예약 에혀~ ㅋㅋㅋㅋ

 

사고나면 이래저래 고달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