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이미테이션게임을 다시 봤다:)

by Hyeon:) 2018. 5. 27.
반응형

영화는 2015년에 롯데시네마에서 봤었는데.
감기 몸살에 걸려서 끙끙 거리던 상황에서 본거라.
(기억에는 데이트 하느라 보고 아웃백에서 점심 먹고 바로 집에 갔던걸로-_-)

앨런튜링 이야기지만 당시에는 앨런튜링이 누군지도 몰랐고,

앨런튜링을 연기한 베네딕트컴버배치는 더더욱 몰랐다.
(물론 당시 그가 스타트랙2에 나왔다는 사실은 알고 있었다 ㅋㅋㅋㅋㅋ 지금은 어벤져스 인피니트워, 닥터스트레인지에 나와서 나한테는 유달리 친숙하지만 ㅋㅋㅋ)


암튼 기억에 남는 명장면



​​당신이 평범하지 않기 때문에
세상이 더 나은곳이 된걸요

가끔은 생각지도 못한 누군가가
누구도 생각지 못한 일을 해내는거라고


키이라나이틀리의 저 대사가 유독 다가왔다.




그리고.




앨런의 동료 휴가 이야기하는 저 이론
나는 요즘 심히 공감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흔히 얘기하는 작업이라는것은
2차대전때부터 변하지 않았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