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질

튜브, 무지 카카오프렌즈 필통 개봉기!! ^^

by Hyeon:) 2015.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불꽃포스팅하는 남총총입니다.

이번에는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튜브와 무지가 그려진 필통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튜브와 무지라고 해서 2개의 캐릭터가 사이좋게 있는건 아니구요...

1개 필통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1개가 그려져 있는것이랍니다.. ㅋㅋㅋ

 

 

 

튜브 카카오프렌즈 필통

 

 

 

 

 

튜브 필통은 전체적으로 왕 심플해요.

 

앞면은 튜브가 올바른 자세로 서 있는 장면,

그리고 뒷면은 엎드려서 자는 장면인데.. 뭔가 이총총이랑 잘 어울려서 샀어요... ㅋㅋㅋㅋ

 

 

 

무지 카카오프렌즈 필통

 

 

 

카카오프렌즈에서 똘망똘망을 담당하고 있는 무지 필통이에요.

 

단순히 그냥 무지가 뒷면에 여기저기 그려져 있길래.. 무지 필통인지 알았는데..

무지의 친구(라고 쓰고 키운.. 이라고 읽습니다..ㅋㅋ) 콘도 함께 있어서 MUZI&CON 이라고 써있네요!! ^^

 

 

 

 

남총총은 무지캐릭터를 엄청 좋아해서.. 체크카드도 무지로 만들고.. 필통도 무지로 구입했어요.. ㅋㅋㅋ

 

 

 

카카오프렌즈 필통 사용 후기

 

 

 

맨 처음에는 라인 캐릭터. 그 중 브라운을 제일 좋아해서,

라인스토어에 가서 브라운 필통을 사려고 했거든요.

 

카카오프렌즈 필통(12,000원)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라인스토어 브라운 필통(5,000원대) 가격이 저렴이라서...

마음이 많이 기울었는데.

 

우선 이총총이 라인 캐릭터보다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더 예쁘다고 하기도 하고,

 

라인에서 카카오 캐릭터로 선회한 두번째 이유는...

 

라인 브라운 필통은 재질이 일반 비닐인데..

카카오프렌즈 필통은 사피아노에요.. (인조가죽이라고..ㅋㅋㅋ)

 

그리하야.. 카카오프렌즈 필통을 샀는데... 일단 펜 잘 들어가고.. 또 디자인 예쁘고 하니까 다 마음에 들어요!!

 

(사실 정확히는 몇일 써봐야 알겠지만..ㅋㅋㅋ)

 

 

앞에가 기존에 쓰던 필통.

 

6년간(2009년부터) 함께 했으니.. 뿌스러기들이 하나 둘 떨어져서... 교체..ㅜㅜ

(얘도 처음 살때는 왕이쁨이였는데..ㅜㅜ)

 

 

아무튼, 이제 새로 산 필통으로 열심히 공부해서 10월에 좋은 소식 들려드리겠사와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