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브레이킹배드 다 봤다!!

by Hyeon:) 2023. 4. 9.
반응형

주변에서 넷플릭스에서 꼭 봐야하는 드라마라고 추천도 많이 하고,

나무위키에서도 로튼지수 99% 찍은 드라마라서 되게 기대를 많이 하고 봤는데,

재미는 있었으나 막 홈랜드 시즌1처럼 미칠듯이 쫄려오는 그런 느낌은 없었음. ㅋㅋㅋ

 

그래도 근 2주간 이 작품 보느라고 시간가는 줄을 몰랐네.. ㅋㅋㅋ

 

지난주에 라이프어쏘랑 또순이네 가면서 브레이킹배드 이야기를 했었는데,

(아마 시즌5 9화까지 봤을때인듯?) 스카일러 개나쁜년이라고 엄청 욕하고.. ㅋㅋ

 

제시도 발암이라고 엄청 욕했는데.. ㅋㅋ

 

 

엔딩 보니까 월터가 너무 불쌍하고,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하나 하고 브레이킹배드 갤러리 가보니까,

월터 악인이라고 하고 ㅠㅠ (아 물론 살인 + 마약사범이니가 악인 맞지 ㅠㅠ)

 

만약에 내가 월터인데 집에다가 수십 억을 갔다 줬는데,

와이프가 내연남한테 6억 갔다주고 여동생 남편 치료비로 쓰라고 1억 5천 써재끼고

이러면 눈 핑핑 돌아서 이혼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월터 보살이다 보살이야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