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인연이 아니면 그걸로 끝인거죠.

by Hyeon:) 2023. 3. 25.
반응형

돌판에서 노는 사람이라면 정말 잘 아는 인터넷 명언인데,

"나만 놓으면 끝나는 관계" 라고.. ㅠㅜ

 

돌판이 아니더라도 개인간의 관계더라도 뭐랄까, 

단순히 내가 상대에게 호감이 느끼고 친해지고 싶어서 [=이성간의 사랑이 아님] 잘해주더라도,

 

인연이 안 닿으면 그것도 참 돌판에서 노는 느낌인 것 같다.

 

몇 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어떻게든 인연을 이어가보고자 노력을 했었으나,

이제는 만사가 귀찮은 건지 내려두기 바쁨. 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