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2023년 우주소녀 이루리 들으면서 시작~ ^^

by Hyeon:) 2023. 1. 1.
반응형

작년부터 커뮤에서 도는 이야기가,

새해 첫 곡 대로 한해가 흘러간다고 해서,

지인들, 그리고 참여하는 단톡방에다가 우주소녀 이루리 들어보라고 유튜브 링크 뿌리고 시작~ ^^

 

 

 

근데 사실 나는 작년도 그렇고, 올해도 우주소녀 이루리가 올해 처음 듣는 곡은 아님,

내가 처음 들은 곡은 바로!! ^^

 

 

 

 

오마이걸 - 살짝설렜어. ㅋㅋㅋ

 

물론 2023년 한 해 건강하고, 돈도 많이 벌고, 내가 희망하는 것을 모두 이루는 삶도 좋지만

항상 생각하지만 아침에 눈을 뜨고 출근하면서 그날 하루 어떤 일이 있을까 희망을 품고, 설레지 않는다면 

그것만큼 불행한 것도 없다고 생각하기에~ ^^

 

 

어찌됐든, 2023년도 신나는 한 해가 됐으면 해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