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라이프어쏘와 함께한 카카오프렌즈 스크린 라운딩 :) [마곡 스크린골프]

by Hyeon:) 2022. 12. 27.
반응형

겨울 휴정기를 맞이해서 부천 황사장부터 시작해서
오늘은 라이프어쏘 k까지 다 만나고 있다.

한 해 신나게 보낸만큼 송구영신하자는 의미에서
조촐하게 점심도 사고, 겸사겸사 스크린한게임 챴다 ㅎㅎ

오늘도 역시 마곡역 인근에 위치한 코리아 프렌즈 스크린골프 마곡점으로 방문함ㅎㅎ



티업 시간은 14시였는데 12시에 만나서 점심먹고
스타벅스 마곡 리저브 매장에서 커피 한잔 하면서
카카오골프 로그인 방법 알려준담에 시작 ㅋㅋ

골프채를 처음 잡아보는 양반이라 비기너로 시작해줌 ㅎㅎ



이미 수차례 써서 알겠지만 내가 자주 찾는 코리아 프렌즈 스크린 골프 마곡점은 삶은 계란 맛집이다 ㅋㅋ

9홀 끝나고 하나 까먹고 치면 딱 좋음 ㅎㅎ
음료는 평소 아이스티를 시켰는데 오늘은 사이다 시킴 ㅋㅋㅋㅋ

프렌즈스크린 마곡본점 한번 오고 나면 다른데는 음료 서비스 별로라 가기 힘듬 ㅎㅎㅎ ㅋㅋㅋㅋ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ㅎㅎㅎ



그리고 오늘의 결과 ㅎㅎ
라이프어쏘는 122타. 나는 109타 ㅋㅋ

아직 갈길 멀지만 그래두.
연말에 이렇게 소중한 지인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