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2022년 조선호텔 아리아 송년회 그리고..

by Hyeon:) 2022. 12. 23.
반응형

작년 이맘때쯤 임변호사님이 송년회 한다고
조선호텔 아리아로 룰루랄라 하고 찾아가서
객원멤버로 신나게 놀다 왔는데.. ㅋㅋ

어느덧 정식멤버가 되서 같은 장소에서 송년회를 ㅋㅋㅋㅋ



바로 내 생일 잔치도 같이 진행하였다 ㅋㅋ
물론 내 생일은 12월 30일인데 다음주는 겨울방학이어서
땡겨서 진행함 ㅋㅋㅋㅋㅋㅋ

일찍 퇴근해서 스크린도 한게임 치고
진짜 신나는 날 ㅋㅋㅋ



며칠 전에 지인이 조선델리 케이크 한조각 먹었는데
너무 맛있다고 해서 낼 만나면 주려고 삼 :)


선물도 참 많이 받았다.
이번 카타르 월드컵 우승팀인 아르헨티나 유니폼(골프 연습할때 너무 잘 입고 있음), 춘식이 시리즈 등등 그리고 각종 기프티콘.

이렇게 보니 너무나 감사하고 복 받은 한해였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낌.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