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2022년 사랑의열매 춘식이 뱃지 도착!!

by Hyeon:) 2022. 12. 16.
반응형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사랑의열매 춘식이 뱃지을 구매했다.
이번에는 라이언, 죠르디 등등 기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과 투표를 해서 1등 캐릭터를 뱃지로 만드는 식이었는데,

춘식이가 무난하게 1등함 ㅋㅋ

물론 활동하는 단톡이 투표 구걸 좀 했다 ㅋㅋㅋㅋ



작년 제품(일명 1기)은 1개 샀는데
이번에는 주변 춘장이들한테 선물할라고 3개삼.



사랑의열매 춘식이 뱃지 2기 제품의 수익금은
전액 조손 가정 이웃을 돕는데 쓰인다고 한다.



1기 제품과의 차이는 일단 상자의 재질 자체가 달라짐 ㅋㅋ
전에는 그냥 두꺼운 종이 느낌이었는데 ㅋㅋ

그리고 이번에는 춘식이외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모두 그려진 것도 달라진 점 ㅋㅋ



제품 시안은 작년에 탈락했단 시안을 재활용 한 것 같다. :)

여튼 이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