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업무용 파일 정리 완료.

by Hyeon:) 2021. 11. 18.
반응형

이것도 ‘송구영신’ 이라고 해야하나? ㅋㅋ
옛 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맞이하는 거니까.. ㅋㅋ

퇴사하고 근 5개월 만에 업무용 클라우드 파일을 다 정리했다.
진작에 했어야 했는데, 첫 3개월 간은 삼실서 쓰던 데스크탑을 켜지도 않았고,
4개월째부터 갑자기 프로젝트가 늘어나서 데스크탑을 켰는데, 이게 전 법인에서 작업하던 파일들이 눈에 보이는 게 짜증나서,
정리해야지, 정리해야지 했는데 이제야 정리했다. -_-



사실 이 일을 시작한 건 2012년부터인데,
첫 삼실의 업무 데이터는 그다지 쓸모가 없어서.. ㅋㅋ
(그때 만들었던 업무 파일은 지금과 양식도 안맞거니와, “내가 이딴 식으로 썼다고?” 하는 생각에 부끄러워서 찾아 볼 생각 조차 안하고 있음 -_-)

몇 년간 library data 를,

‘두현(13-18시즌 자료)’ 폴더로 관리를 하다가 오늘 데이터 정리하면서 ‘두현(13-21시즌 자료)’ 로 폴더 이름을 변경했다.



어제 realsso 가 나한테 “인생의 챕터 하나가 완전히 넘어갔네” 라는 뉘앙스로 이야기 했었는데,
무의식 중에 저 대화가 기억에 남아서 인지, 오늘 바로 데이터 정리 완료함. ㅋㅋ

아, 근데 이렇게 하다 보니까
또 아이패드 원격앱이 구입해지고 싶어 지는데..

진짜 남두현의 욕심은 끝이 없고, 이렇게 돈만 쓰는구나 ^_ㅠ


울어주자. 흐규흐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