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등촌동 블루핸즈(태광자동차)에서 더 뉴 아반떼AD 엔진오일 교체!

by Hyeon:) 2021. 11. 18.
반응형

삼각떼 엔진오일 교체한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롯데렌트카에서 엔진오일 교체하라고 문자가 아주.. ㅋㅋㅋ

뭐가 바쁘고, 뭐가 바쁘고 하다는 핑계로 미루고 미루다가 오늘에서야 등촌동 블루핸즈(태광자동차)에 가서 엔진오일을 교체했다.



은퇴 전에는 항상 토요일날 아침 8시에 가더라도 엔진오일 교체 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길래,
차라리 평일 오후에는 블루핸즈가 널널하겠지 하고 찾아갔는데, 완전 오산 -_-



접수계 직원분이 첫 마디가 “대기 시간 좀 걸려요”

평일 오후의 블루핸즈. 차가 많아도 정말 많다. ㅋㅋ



대기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어차피 오후에 딱히 할 일도 없겠다, 그냥 맘 편히 기다리겠다고 함.

대기실에 앉아서 커피 한잔 하고, 라디오스타 좀 보고 있으니까,



내 차 엔진오일 교체하러 리프트에 올라가고.. ㅋㅋ

또 그 사이에 클라이언트한테 오는 전화 받고 하니까,
엔진오일 교체 후다닥 끝남.

처음에 대기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해서 오래 걸릴 각오는 했는데,
1시간 정도 걸린 걸 보니 그냥 토요일 오전 8시에 오는 거랑 별반 차이가 안나는듯. ㅋㅋㅋㅋ


그리고 쿨하게 결제~~ 저기서 공임비 23,000원 추가해야함. ㅋㅋㅋ

30,000km 대에서 접촉사고도 한번 나고 그랬는데,
다음 엔진오일 교체는 한 43,000km 쯤에서 할 예정인데,
그때까지는 차량 문제로 공업사 들락날락 하는 일 없었으면 좋겠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