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쩡이집비니 5화 하박사편 캡쳐!

by Hyeon:) 2021. 9. 17.
반응형

진짜 밥 먹고 덕질만 하는구나.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시즌에서 쩡이집비니 보는데, 오마이걸 비니가 귀여운 장면이 너무 나와서 캡쳐 뜸!

 

 

효정이 하박사랑 연기하면서 "오빠 뭐해? 주식해?" 라는 대사를 치니까,

나온 장면.

 

아무래도 친구들중에 주식쟁이랑 코인쟁이들 겁나 많기 때문에 톡에서 유용하게 쓸 것 같아서 냅다 캡쳐함 ㅋㅋㅋㅋ

 

 

이번 편에서는 게스트가 배우여서 영화 포스터를 보고 영화 제목과 영화 속 명대사를 연기하는 코너가 있었는데,

비니가 영화 <곡성>의 명대사 "뭣이 중헌디~!" 를 연기하는 장면.

 

이것 역시 카카오톡에서 쓰려고 냅다 캡쳐 ㅋㅋㅋ

(사실 대부분이 카톡에서 대화할때 쓰려고 캡쳐하는 거예요ㅋㅋㅋ)

 

 

이것도 카카오톡에서 의뢰인이 말도 안되는 이야기 하면 보낼때 쓰려고.ㅋㅋㅋㅋ

"어이가 없네~?" 대사는 모두가 알겠지만 영화 <배테랑> 에서 나온 대사입니다. ㅋㅋㅋ

 

 

 

<도깨비> 명대사 "아저씨, 사랑해요" 를 연기하는 비니..

캬 짤만 봐도 진짜 힐링된다.

 

이건 동영상으로 봐야됨.

 

 

 

 

일 하다가 힘들면 수시로 돌려볼 예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부의 세계> 남주 유태오의 명대사 "사랑한 게 죄는 아니잖아!"를 연기하는 비니.

나는 최근에서야(정확하게는 백수되고 난 이후에 -_-;) <부부의 세계>를 봤는데. 저 대사 되게 마음에 들었는데. 공감도 많이 가고.

 

내 밑에 있던 여직원은 나한테 "그 대사 정말 별로지 않아?" 라고 얘기한 기억이 새록새록. -_-;

 

 

이것도 마지막으로 카톡에서 대화할때 쓰려고 캡쳐함. ㅋㅋㅋㅋㅋㅋㅋ

 

 

<쩡이집비니> 한편 당 15분정도? 되는데, 

진짜 볼때마다 이 힘든 세상에서 힐링하는 시간임 ㅋㅋㅋㅋㅋㅋㅋ

 

<쩡이집비니> 오래오래 했으면 좋겠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