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질

드디어! 카카오프렌즈 플라잉 라이언 키링 구매!! ^^;

by Hyeon:) 2019. 10. 24.
반응형

작년에 구매했던 스타벅스 곰돌이 에어팟 키링에 녹이 발생해가지고,

새로운 키링을 검색하던중에 (물론 라이언으로.. ㅋㅋ)

 

지난달에 품절되서 구매를 못한 플라잉 라이언 키링이 재입고가 된 것을 확인했다.

뭐 고민할 필요가 있나.?

 

뒤도 안돌아보고 바로 결제~~ ㅋㅋ

 

 

일요일날 결제를 했는데 수요일 도착. ㅋㅋㅋ

카카오프렌즈에서 택배 발송으로 구매를 하면 그냥 맘 편하게. 느긋하게 기다리는게 최선인듯.

 

 

 

돌고돌아 한달만에 내 손에 들어온 플라잉 라이언 키링.

 



 

그런데, 사이트에서는 그냥 아기자기한 라이언 키링인 줄 알았는데.

 

 

받고보니까 라이언 크기가 에어팟 키링과 별 차이가 없다 ^^;

 

 

그래도 처음부터 빵디 차키에 걸려고 찜 했던 키링이니까,

차키에는 플라잉 라이언 키링을 걸고.

 

 

에어팟에는 지난 달에 구입한 치즈볼 라이언 키링을 달아놨다. ㅋㅋㅋㅋ

 

덕분에 하루 종일 라이언만 끼고 살게됨.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