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질

사무실용 신일 박스형 선풍기 SIF-U14WS 개봉기 및 솔직 사용기! ^^

by Hyeon:) 2019. 5. 13.
반응형

그니까 바야흐로 10여년전인 신입사원이던 시절 강남 모 건물에서 일하는데,

공용냉방이라 땀이 범벅이 되고 있음에도,

 

슬리퍼 하나 사지 못하던 시절. ㅋㅋ(그땐 왜 그리 눈치를 봤는지. ㅋㅋ)

자리 끝에 팀장님이 박스형 선풍기 사서 발 밑에 돌리는데 그게 어찌나 부러워보이던지.

 

그러다가 내가 박스형 선풍기를 사용하게 된게 2016년에 이직하고 나서 전임자가 

두고 간 박스형 선풍기를 사용한 시기부터였으니.. ^^

 

 

그러다가 이번에 이직도 했겠다. 본격적으로 내 살림살이를 또 늘려보고 싶어서,

큰 맘 먹고 신일 박스형 선풍기를 주문했다.

 

다만, 박스형 선풍기를 한 2년 써보니까. 좀 작은것들은 정말 발만 시원해지기 때문에,

자리에 앉았을때 다리까지 시원해질 수 있도록 좀 크기가 큰 제품으로 알아보다 보니,

 

펜 크기만 35cm 에 달하는 SIF-U14WS 제품이 눈에 들어왔고,

판매하는곳이 선풍기 명가인 신일 제품이니 뭐.. 고민할 필요가 있겠는가.

 

쿠팡에서 4만원대에 판매하고 (평범한(?) 크기의 박스형 선풍기는 2만원 중반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것 같다.) 로켓배송이니까. 바로 결제했다. ^^

 

 

 

신일 박스형 선풍기(SIF-U14WS) 개봉기

 

기존에 사용했던 박스형 선풍기들과는 나들게 펜 크기만 35cm 된다는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크기가 좀 크겠거니 했는데... 

 

배달온 선풍기 크기를 보고 내가 생각했던것보다 엄청 커서 진짜 놀랐다.

 

 

옆에 있는 물통은 1.5L 물통인데, 대략적으로 크기를 가늠할 수 있으릴라. ㅋㅋ

 

 

박스 옆에는 늘 그렇듯이 좋은말들이 써있다.

제품명은 선풍기고.. 얘는 SIF-U14WS 모델이고...

정격소비전력은 65W 이고...

 

 

다만 놀라운것은 신일제품은 국내산 제품인줄 알았는데,

MADE IN CHINA 이고.. 유파코리아(주) 에서 판매하고 판매만 신일산업 주식회사 -_-;

 

신일산업의 제조공장이 다 중국으로 넘어간건지,

이 제품만 중국에서 수입해서 OEM 으로 파는건지는 모르겠으나 조금 놀랐던 부분 ^^;

 

(나의 국내산 신일을 돌려달라구요 ;ㅁ; )

 

 

상자에서 꺼내면 이렇게 비닐로 예쁘게 포장되어 있는 선풍기를 볼 수 있다.

근데 분명 다크브라운이라고 해서 샀는데.. 그냥 검정색임.. ㅋㅋ

 

 

신일 박스형 선풍기 SIF-U14WS 는 다이얼이 2개 있는데,

오른쪽에는 사진에서 처럼 속도조절 다이얼이 있다.

 

이전 제품과도 다른것이, 이전에 쓴 제품은 속도조절이라고 해서 1단 2단 3단이 끝이였는데,

이 제품은 1단 2단 3단 외에도 회전1단, 회전2단, 회전3단의 기능이 있었다.

 

물론 난 이 회전이 선풍기 몸통의 회전인줄 알았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까 선풍기가 가동중일때 손가락 넣지 말라고 선풍기 앞 천천히 회전하는것이였다 ^^;

 

 

 

그리고 왼쪽은 타이머 기능,

120분까지 되는데.. 사실 사무실서는 24시간 내내 풀가동인지라.. ^^

 

 

비닐을 벗기고 내방에서 테스트를 해보았다.. ㅋㅋ

 

 

신일 박스형 선풍기(SIF-U14WS) 총평

 

무게가 3kg 정도 나간다고 해서 엄청 무거울꺼라 예상했는데,

집에서 사무실까지 들고 출근하는데(요즘 삼실이 집근처라 걸어서 출근함 ^^;) 3kg 무게는 아닌것 같았다.

 

그리고 테스트 삼아서 하루종일 돌리고 있는데,

확실히 펜 크기가 크니까.. 일반 박스형 선풍기들보다 더 시원하고,

그리고 하반신 전체가 시원하니까... 여름의 더위가 두렵지 않은 상황.. ^^

 

가격이 다른 박스형 선풍기들보다 조금 비싸서 그렇지,

만약에 제대로된 선풍기를 사겠다면.. 신일 박스형 선풍기(SIF-U14WS)를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