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랜섬웨어 예방을 위해 카스퍼스키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

by Hyeon:) 2017. 5. 13.
반응형

사실 보안에 대해서는 그렇게 신경을 쓰지 않는데...

아무래도 나름 지식산업에 근무를 하고 있고.. 한글문서 하나 하나가 다 돈으로 직결되다 보니 ^^;

또 실제로 같이 일하는 분이 (=네트워크로 공유된 상태) 가 랜섬웨어에 감염되어 크게 곤욕을 치룬 경험을 실제로 보니,

평소에 랜섬웨어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은 엄청 하고 있었다.

 

 

그런데 말입니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 톤으로...)

 

 

 

 

어제부터 전세계적으로 랜섬웨어 대란이 일어났다고 하는데,

이게 우리나라 대학병원에도 감염됐다고 하면 이미 국내에도 이미 들어왔으며,

의료 파일, 병원 감정회신등을 자주 열어보는 내 입장에서는 까딱하다가는 차트 열어보다가 감염될수도 있기 때문에 뒤도 안돌아보고

바로 윈도우즈 업데이트 하고 러시아 백신인 카스퍼스키를 구입하기로 결정했다.

 

 

카스퍼스키가 무겁다 무겁다 하는데 예전에 손해보험협회에서 일할때 사용해본바에 의하면 단순히 문서작업만 하는 내 입장에서는

그렇게 무겁다라고 느낄만한 요소는 없었고.. ^^;

 

마침, 예전에 인터넷이 바이러스 때문에 안됐는데 v3 는 못잡았는데 카스퍼스키 한번 돌리고 나니까 간단하게 해결된 경험이 있어서,

그냥 믿고 구매하기로 함... ㅋㅋㅋ

 

 

 

 

검색을 해보니 카스퍼스키 국내총판이 2군데가 있는데,

가격은 다 똑같은것 같다. 할인율도 같고...

 

그냥 홈페이지 더 깔끔한곳에서 구입하기로 결정함.. ㅋㅋㅋ

 

 

 

제품이 크게 3가지가 있는데,

 

우선 남총총이 사용하는 컴퓨터는 집 데스크탑 1대, 블로그 하거나 업무용으로 쓰는 노트북 1대, 그리고 사무실 데스크탑 1대.

모바일 기기는 아이폰 1대, 갤럭시 1대를 사용하고 있는데.

 

저기 있는거 다 사용하려니.. 마땅한 제품이 카스퍼스키 토탈 시큐리티 2017 이였다. ㅋㅋㅋㅋㅋㅋ

 

마침 세일가로 3대에 10만원대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그냥 미련없이 구입~~ ㅋㅋㅋ ㅡㅡ;

 

카스퍼스키 인터넷 시큐리티 for 안드로이드의 경우에는 11,000원에 판매를 하기도 하는데.

우선 토탈시큐리티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갤럭시용으로 하나 더 결제를 해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

 

 

나참.. 살다살다 백신에 10만원 결제하는 날이 오다니.. ^^;

인터넷이 발달한다고 해서 마냥 좋아지는건 아닌것 같다~!

 

 

아참, 요즘 유행하는 랜섬웨어의 경우에는 파일 실행이 아닌 단순한 사이트 접속만으로도 걸릴 수 있다고 하니,

꼭 윈도우즈 업데이트 하시길 바랍니다~!

 

근데 이거 아이폰에서도 돌아가려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