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2017. 5. 11. 미세먼지 상황.. ㅠㅠ

by Hyeon:) 2017. 5. 11.
반응형
진짜 미세먼지 때문에 돌아가시겠다.
어지간하면 감기도 잘 안걸리는데. -_-;

4월말경부터 기침 콜록콜록 나기 시작하더니,
이후에는 1주간 두통 과 기침 가벼운 몸살 증세에 시달렸고,
지금은 다른건 다 없어졌는데 기침은 계속 이어지고 있음. ㅋㅋㅋㅋㅋ


덕분에 아침에 운동하면서 부지런히 살아보자는 계획은 하늘나라로 날아가버리고,

뭐 나가서 운동할만 하면 미세먼지다 뭐다 해서 난리니.. ㅋㅋㅋㅋㅋ



인터넷 눈팅하다가 새벽 4시경 미세먼지 현황이라고 해서 받은 사진인데... ㅋㅋㅋㅋㅋ

진짜... 이러다가 몇년후에는 운동하려면 무조껀 실내운동만 해야 되게 되는건 아닐지? ㅡㅡ


(사실 지난달에 아침에 조깅하는데 아침 햇살 사이로 모래바람이 부는걸 보고 식겁한적이 있긴 했다.. ㅋㅋㅋㅋㅋ)


 아 좀 맑은 하늘 좀 보자구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