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어카운턴트 - 우리와 다르다고 해서 뒤쳐지는게 아니다! (어카운턴트 쿠키영상 없음!)

by Hyeon:) 2016. 10. 16.
반응형

역시 한번 영화를 보기 시작하니 끝장을 보게 되는것 같다.

아침 8시부터 영화관에 가서 바스티유데이를 보고 나서 영화가 끝나니까 9시 30분.

근데 10시에 어카운턴트 조조가 예매 가능이길래 바로 예약해봄. -.-;

 

뭐 천재회계사가 저녁에는 킬러로도 일한다. 라는 내용인데.

나는 내용 거르고 재미 거르고. 최근 크리스찬베일에 이어서 배트맨으로 활약하고 있는 벤어플렉이 보고 싶어서 봤다. 음하하

 

 

 

 

후반부에 커다란 반전이 하나 있는데. 그건 뭐. 내용에서 중요한건 아니고,

아마 저 반전 때문에 어카운턴트 쿠키영상 얘기가 나오는듯. -.- 그런데 실제로 보니, 쿠키영상은 없고!!!

 

 

지금 기억에 남는건 첨부한 짤에서 벤어플렉 옆에 나오는 여배우. 안나 케드릭이라는 배우가 굉장히 기억에 남는다. ㅋㅋㅋㅋ

 

그냥 어정쩡한 순둥이 회계사로 나오는데.. ㅋㅋㅋㅋ 후반부 분량은 공기급이지만 그래도 확실히 한건 했음!!!! 일단 너무 예쁘잖아!!!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