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인천상륙작전 익스텐디드 에디션 확장판 보고 왔습니다!!

by Hyeon:) 2016. 9. 21.
반응형
저는 나름 재미있게 봐서 네이트 뉴스란에 별생각없이 봤는데 핵꿀잼ㅋㅋ 예스잼ㅋㅋ 이란 댓글 달았다가,

새벽 2시에 대댓글로 영화보는수준 어쩌구 하는 대댓글이 남겨졌던 인천상륙작전.

이번에는 2시간 30분짜리로 익스텐디드 에디션 확장판이 개봉했길래 마침 인천상륙작전을 아직 안봤는데 (소위 국뽕마케팅 싫어하는 친구라)
국뽕마케팅이랑은 거리가 멀다고 하니 같이 보고 왔습니다.


전체적으로 이전 2시간짜리 영화보다 개연성이 더 높아지고 진세연 배우 분량이 더 늘어났는데요. ^^

개봉작에서는 진세연ㅡ이정재와의 관계.
그리고 진세연ㅡ삼촌의 북한측이냐 대한민국측이냐의 관계가 확장판에서는
편집된 부분이 붙여지면서 정확하게 짚고 넘어가서
시나리오 이해가 쉽더라구요 ^^

그리고 결정적으로 헉 하는 장면이 하나 더 추가되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게 왜 편집 되었는지 노이해;;)


암튼 2시간 30분짜리 확장판 때문에
평소 4시간만 자는데 잠도 8시간 꽉 채워자고.

영화 시작전에 커피도 마시고 들어가고
덕분에 진세연 배우만 눈에 가득 담고 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볼만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