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질

다이소 금속광택제 완전 물건이네!! (페라가모 벨트 버클 금속곰팡이, 금속 찌든때 벗기는 후기!!)

by Hyeon:) 2016. 9. 11.
반응형

2012년도쯤인가. 그때 신한카드를 열심히 써서 그런지 jw메리어트호텔에서 하는 명품전에 초대 받았었다. -_-

 

그냥 단순히 구경만 해야지. 하고 갔는데. 평소에 가지고 싶어했던 페라가모 벨트가 저렴한 가격에 나왔고,

"어맛. 이건 질러야해." 라고 생각한 남총총은 뒤도 안돌아보고 바로 질렀는데.

 

그로부터 4년후. 몇번 쓰다가 안쓰다가 하다가. 거의 6개월간 국민프로듀서 생활을 하면서 처박아두니까.

페라가모 벨트 버클 상태가 말이 아니었다.ㅠㅠ

 

 

 

 

이게 페라가모 벨트 버클인지... 아니면 6.25 격전지에서 발굴한 유물인지 모르는 상황 -_-

나름 20만원 넘게 주고 산걸로 기억 하는데. 1년도 안쓰고 옷장에 처박아둬서 저렇게 녹이 슬고,

사진상으로는 안보이지만 실제로는 금속곰팡이가 들어선것처럼 얼룩덜룩 점박이 상태가 되었다 ㅡㅡ;

 

아, 이거 버려야 하나? 하고 고민하다가 전지전능한 국내 포탈 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보니,

다이소에서 파는 금속광택제를 이용하면 복구할 수 있다고 하길래 바로 집 근처 다이소로 뛰어갔으나.

 

없었다. -_-;

그래서 또 다른 다이소로 가서 금속광택제 있냐고 물어보니까, 아예 점원은 모르더라고.

 

결국에는 동네에 있는 또 다른 다이소에 가서 두리번 거리고 찾아보니.

 

 

 

공구코너에 이렇게 떡하니 금속광택제가. ㅋㅋㅋㅋ

 

다이소 정말 좋은데, 지점간 물건이 있고 없고 차이가 큰게 흠이라면 흠인듯.

암튼 근 1시간을 방황해서 어렵사리 다이소 금속광택제와 녹제거제 (혹시 몰라서 녹제거제도 샀다. ㅡㅡ;) 를 구매하고 집으로 총총총.

 

 

다이소 금속광택제 사용 후기

 

 

사용방법은 진짜 간단하다. 그냥 광을 내고 싶은 부분을 면봉을 이용해서 살살살 발라주고,

건조시켜준다.

 

 

바로 위 사진처럼.

 

그리고 좀 굳었다 싶을때 헝겊으로 닦아내면 뿌스러기처럼 떨어지는데,

완전히 다 닦아내면 반짝반짝하는 제품을 볼 수 있게 된다. ^^

 

 

 

 

다이소 금속광택제를 통해서 복구한 남총총의 페라가모 벨트 버클. ㅋㅋㅋㅋ

 

만약에 금속광택제를 발랐는데 원하는 만큼 광이 안난다 싶으면,

다시 발라서 건조시키고 마른 헝겊으로 닦고를 반복해주면 된다.

 

남총총도 한 2번정도 반복하니까 저정도 광이 나면서 살아냄. ㅋㅋㅋㅋㅋㅋ

 

 

 

다이소 금속광택제 총평

 

 

솔직히 어제 페라가모 벨트 버클 찾았을때 버려야 되나 싶었다.

어차피 병행수입 제품이라 페라가모 a/s 받을수 없을것 같기도 했고,

도저히 복구가 불가능해보였기에. 뭐 치약을 쓰면 좋다고는 하는데. 예전에 절대시계에 금속곰팡이 핀거 좀 닦으려고 써보니까

효과는 없더라고. -_-;

 

그래서 버릴려다가. 그래도 한번 믿고 금속광택제 사용해볼까 하고 사용했는데.

세상에. 이거 완전 다 죽어가는 벨트 버클 살려낸 기적의 약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단돈 2,000원으로. 저런 효과를 보니까. 진짜 완전 대만족. ㅋㅋㅋㅋㅋ

 

혹시 남총총이랑 같은 고민을 하고 싶은분이 있다면. 다이소로 달려가보세요. 그곳에 해답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남총총 점수는요, 별 5개중에 5개 드립니다!! 고마워요 다이소!! 내 페라가모 벨트 버클 살려줘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