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잠실 제2롯데월드 맛집 - 롯데월드타워 세븐브로이펍 (7braupub) 방문!

by Hyeon:) 2016. 8. 2.
반응형

롯데시네마 애호가인 나는 영화를 잠실 제2롯데월드(롯데월드타워) 에서 본다. 슈퍼플래스G 도 좋고...

 

암튼, 영화 한편 보고 나면.. 흑맥이나 그런게 땡길떄가 있는데,

그럴때마다 가는 남총총만의 잠실 제2롯데월드 핫플레이스. 세븐브로이펍 (7braupub).

 

예전에 서초동에서 일할때는 퇴근하고 들려서 한잔 하고, 대화하는게 낙이였는데.

 

이제 같이 가는 친구들도 없어서 혼자도 잘감 ㅡㅡ;;;

 

 

 

 

 

오늘은 특별히 엄마를 모시고 다녀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그간 간절하게 먹고 싶었던 스타우트 흑맥 먹고, 엄마는 날더우니까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드리고,

그런데 여기 개인사업자가 수제맥주를 만드는 매장인줄 알았는데.

 

검색해보니까 전부는 아니지만 그래도 롯데몰에 다른 지점들에도 꽤 있는듯. -_-;;;;

 

 

뭐야. 나만의 핫플레이스가 아니였잖아 ㅡㅠ;

 

 

잠실 제2롯데월드 세븐브로이펍 (7braupub) 위치

 

롯데월드타워 5층 식당가 제일 끝 자리 (원할머니보쌈 뒷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과 끝과 끝이라고 생각하면 쉬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