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2016. 6. 파리

홍콩5성급 호텔!! 하버그랜드홍콩호텔 클럽룸 업그레이드 후기 위치, 수영장, 디파짓 완벽 정리!!

by Hyeon:) 2016. 8.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총총입니다. 어지간하면 파리여행을 순번대로 배치하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여행철이고.. 또 어제 포스팅 하러 까페에 갔는데 옆에 커플이 홍콩 호텔에 대해 검색을 하고 있는걸 봐서,

그간 지냈던 호텔은 빠르게 포스팅 하는게 더 좋을 것 같아서. 하버그랜드홍콩 호텔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남총총은 파리 여행때 홍콩을 경유해서 갔고, 귀국할때도 홍콩을 경유해서 왔는데요.

 

파리를 향하는 비행때는 이른 오전 비행기였기 때문에 홍콩공항 인근에 위치한 리갈홍콩호텔을 이용했지만,

귀국편에는 좀 시간적 여유가 있는 오후 비행기라서 3년전에 방문한 하버그랜드홍콩 호텔을 다시 갔습니다.

 

 

 

 

하버그랜드홍콩호텔 위치는?

 

 

하버그랜드홍콩호텔은 홍콩 지하철 포트리스힐역(Fortress Hill Station) 에서 나와서 정면 횡단보도를 건넌 후,

직진을 하면 바로 보입니다. ^^

 

지도로 표시하자면,

 

 

포트리스힐역에서 길건너서 KFC 와 United Building 사이 길을 따라 직진하면 갈 수 있어요.

포트리스힐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 ㅋㅋㅋㅋㅋ

 

 

AEL 타고 포트리스힐역까지 가는게 어려워서 그렇지

(그놈의 센트럴역.. 3년전에 같이 갔던 친구랑은 센트럴역에서 오지게 싸웠지요.. ㅋㅋㅋㅋㅋㅋㅋ)

포트리스힐역에서 하버그랜드홍콩역 찾아가는건 일도 아닙니다 ㅡㅡ;;;

 

 

 

하버그랜드홍콩 디파짓은 얼마?

 

 

 

<이제는 너무 친숙한 하버그랜드홍콩 호텔 입구>

 

한화로 1일당 10만원정도 합니다. 3년전에는 5일간 있어서 50만원정도 긁었는데,

이번에 갔을때는 1일이니까 10만원 긁고 마네요 -_-;

 

그런데. 하버그랜드홍콩호텔 디파짓은 일반 호텔 디파짓과 차이가 있어요.

 

보통 디파짓을 긁으면 문자 알람이 안오잖아요?

 

그런데 하버그랜드홍콩호텔은 문자가 띠링~ 하고 옵니다 ㅡㅡ;;

그러고 디파짓을 긁은만큼 한도도 자연히 차감이 되구요 ㅡㅡ;;;

 

 

그래서 보통 하버그랜드홍콩 디파짓을 긁으신분들이 아 이거 청구되는거 아냐? 하고 엄청 걱정하시는데요,

 

3년전에 남총총이 관련해서 카드사에 문의해본 결과 카드사 화면에서는 일반 결제 내역과

디파짓으로 가결제된 내역이 구분되어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청구되거나 그러는 일은 없다고 해요! ^^

 

그리고 냅두면 자연히 취소가 된다고!! ^^

 

 

 

하버그랜드홍콩 수영장은 괜찮은가요?

 

 

남총총이 고단한 12시간 가까이 비행기를 타고 홍콩에 와서 하버그랜드홍콩을 선택한 이유가 바로 수영장이였습니다.

 

하버그랜드홍콩 수영장 운영시간은 아침 7시부터 저녁 22시까지인데요.

위치는 3층에 있습니다. 엘레베이터 타고 3층으로 가서 카운터에서 본인이 투숙하는 룸 번호를 이야기해주면,

탈의실 키를 줍니다. ^^

 

거기서 수영복으로 환복하고 수영을 즐기면 됩니다.

 

남자 탈의실은 수영장에서 탈의실로 들어올때 문 열고 들어오면 되는데,

여자 탈의실은 비밀번호 도어락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꼭 수영장으로 나가기전에

탈의실 출입문에 적힌 탈의실 입구 도어락 비밀번호를 잘 기억해야합니다.

 

 

그리고 수영장 물이 한여름에도 엄청 따뜻했어요. 그렇다고 뭐 뜨거운건 아니고.. 미지근한 수준인데,

오히려 미지근한 물에서 편하게 수영하니까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그외에 수영장 수심이 거리별로 달라서 유치원 다니는 아이들도 놀만한 수심도 있고,

수영모 단속은 안하니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하버그랜드홍콩호텔 클럽룸 업그레이드 후기

 

 

이번 여행의 테마는 업그레이드인가봐요. 비행기 좌석도 비상구 좌석으로 해주고 -_-

하버그랜드홍콩호텔에서도 생각도 못했는데 업그레이드를 -_-

 

남들은 하버그랜드홍콩호텔 클럽룸으로 가면 꼭대기층 가서 우아하게 시원한 음료 한잔 땡기면서

체크인 한다고 하는데.. 저는 그런거 못했어요. 업그레이드라서 -_-;;

 

다만, 체크인 하려고 기다리고 있는데 여직원이 오더니.

 

 

 

하버그랜드홍콩 호텔 여직원 : sir, 굉장히 피곤해보여요.

 

남총총 : 네 12시간 타고 날아왔거든요 ㅜㅜ

 

하버그랜드홍콩 호텔 여직원 : 짐 옮겨드릴까요?ㅠㅠ

 

남총총 : 괜찮아요 ㅠㅠ 언능 체크인하고 쉬고 싶어요 ㅠㅠ

 

하버그랜드홍콩 호텔 여직원 : ㅠㅠ

 

 

 

 

암튼, 그렇게 36층 방, 3607호방을 배정 받았다.

뭐 와이파이나 이런것에 대해서는 예전에 왔을때 설명 받았었다고 이야기 하고 언능 후다닥 문열고 들어감.

 

 

트윈침대 2개. 전망은 진짜 끝내준다.

예전에 왔을때는 10층 아래인 27층인가 그랬는데 -_-;

 

 

TV는 여전히 좋구요~!

 

 

프랑스 파리 샤를드골공항에서부터 널부러진 짐들,

일반룸이랑 클럽룸 차이가 정확히 뭔질 모르겠다. 그냥 화장실에 TV 비슷한거 하나 더 달린거밖에 없는듯.

 

물론 호텔 서비스 차이는 분명 존재한다.

꼭대기에서 차랑 칵테일 할 수 있는 여유가 있다는것, 그리고 체크인이 편하다는것! 

 

물론 그게 클럽룸을 예약하는 이유겠지만. 룸컨디션 차이는 없다~~!

 

 

리모콘이랑 물.

하루에 2병씩 채워줍니당.

 

 

 

 

누군가 그랬는데. 하버그랜드홍콩호텔 룸 크기가 일반적인 홍콩호텔들처럼 굉장히 작다고,

 

그런데 내가 파리랑 도쿄랑 괌 가보니까 하버그랜드홍콩호텔 룸 크기가 제일 크다. -_-

갈때마다 제일 저렴한 10만원짜리 방에서 투숙하는데.. 뷰도 제일 좋고...

룸도 제일 크고... 호텔 외관도 엄청 화려하고... 직원들도 서비스 좋고...

 

 

 

 

화장실 어메니티들. 가글도 있고 그런데. 그냥 피곤하니까 비누랑 샴푸랑 수건만 많으면 됨 ㅡㅡ;;

 

 

27층 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문물.. ㅋㅋㅋㅋ

틀면 tv도 나오고 전화도 되는듯?

 

 

너무 피곤해서 일단 욕조에 물 가득 담고 반신욕부터 했다.

하버그랜드홍콩호텔 최고의 장점은 바로 저 커다란 욕조 ㅡㅡ;;;;

 

누워서 청산아~~ 하고 있으면 피로가 금새 풀림.. ㅋㅋㅋㅋ

 

 

하버그랜드홍콩호텔 뷰는 괜찮은가요?

 

 

내가 이곳을 오는 또 다른 이유! 바로 모든 룸이 빅토리아항을 바라보고 있다.

즉 전부 오션뷰라는것.

 

저녁에는...

 

 

 

 

대강 이런 전망을 보여주다가...

 

낮에는...

 

 

 

 

 

이렇게 끝내주는 전망이 눈앞에 펼쳐진다.

그냥 멍하니 앉아만 있어도 눈이 호강하는 느낌.. ㅋㅋㅋㅋㅋ

 

내가 가본 그 어떤 호텔들보다도 하버그랜드홍콩호텔의 전망을 이기는 호텔은 없었다 ㅡㅡ;;;

 

 

 

하버그랜드홍콩호텔 주변 웰컴마트도 이용해볼만 하다!

 

 

 

하버그랜드홍콩호텔 주변에 편의점도 많지만 일반 슈퍼마켓을 못찾아서 항상 센트럴역에 있는 IFC몰까지 가고는 했습니다.

그런데 등잔 밑이 어둡다고 포트리스힐역에 있는 맥도날드 옆에 웰컴마트라는 슈퍼마켓이 있더라구요.

 

그곳에서 라면도 사고, 먹고 싶은 과일도 사고, 맥주도 사고 저녁에 정말 신나게 셀프파티를 한 기억이 있습니다.

하버그랜드홍콩호텔에서 투숙을 하는 분들이라면 알아두면 좋을 소소한 팁이에요! ^^

 

하버그랜드홍콩호텔 총평

 

 

무슨 말이 필요있겠어요. 체크인때 친절하고.. 비록 3년전에는 룸이 준비가 안되서 기다리는 동안 좀 쉬라고 웰컴드링크 쿠폰도 줬는데,

이번에는 못받았지만. 그래도 너무 좋았어요.

 

특히 호텔 건물에서 나오는 특유의 비누향? 이 있는데. 맘이 진짜 편해지고 여독이 풀리는 느낌.

 

그리고 끝내주는 전망과 수영하기 정말 좋은 수영장. 모든게 완벽한 호텔입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역시 조식을 먹어보지 못했다는것과 동종 계열인 하버그랜드구룡호텔 수영장이

영화 도둑들에도 나올 정도로좋다고 하는데....  한번 경험해보고 싶기도 합니다만.. ㅋㅋㅋ

 

 

그래도 가격의 압박을 느끼기 싫다면 하버그랜드홍콩호텔도 정말 좋습니다!!

 

 

그래서 제 점수는요! 별 5개중에 5개입니다!!!

 

 

 

 

본 포스팅은 남총총 지갑에서 나온 포스팅입니다.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