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2016. 6. 파리

파리여행 - 인셉션다리 Pont de Bir-Hakeim 가는 방법 그리고 방문 후기!!

by Hyeon:) 2016. 7. 31.
반응형

남총총은 크리스토퍼놀란 광팬입니다. 비록 메멘토는 못봤지만 다크나이트로 입문해서,

 

배트맨비긴즈, 다크나이트라이즈 보고.. 이후에 인터스텔라 보고.. 다크나이트라이즈 촬영전에 찍었다는,

인셉션도 보고...

 

인셉션에 제가 좋아하는 크리스찬베일은 안나오지만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도 나오고.. 특히 그 꿈이라는 소재,

그리고 '킥' 이라는 설정으로 시간을 비트는 시나리오가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요!!

 

 

암튼, 파리여행을 결심하면서 파리가 나오는 영화를 다 봐야지! 하고 찾아봤는데 인셉션에도 파리가 나온다는거에요.

 

바로 이장면.

 

 

 

 

주인공 코브(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가 장인에게 가서 "마 장인어른 쓸만한 아이 없습니까?" 하고 물어보니까,

코브의 장인 마일즈 (마이클 케인) 가 자신의 제자인 아리아드네 (엘런 페이지) 를 설계자로 소개시켜주죠!

 

그리고 코브가 아리아드네에게 드림 머신을 체험 시켜주고 이후에 아리아드네는 꿈속에서 공간왜곡을 시키는 장면!

 

그 장면이 바로 파리 Pont de Bir-Hakeim 에서 촬영된거라고 하네요!!

 

국내에서는 인셉션 다리로도 더 유명 -_-;;;

 

 

 

인셉션 다리 Pont de Bir-Hakeim 가는 방법!

 

 

 

진짜 간단합니다. 에펠탑에서 보이는 방향으로 쭉 내려오거나 -_-;

 

아니면 지하철 6호선 Bir Hakeim 역에서 하차 후 그냥 직진하면 인셉션 다리에요 -_-;

rer-c 노선은 Gare du Champ de Mars Tour Eiffel 입니다.

 

 

인셉션 다리 Pont de Bir-Hakeim 방문 후기!!

 

 

 

바로 여기입니다. 아리아드네가 코브에게 인셉션에 대해 교육을 받던 장소!

그리고 있는 거리를 그대로 꿈속에서 설계하면 안된다고 혼난 장소가!! ㅋㅋㅋㅋㅋ

 

 

이곳이 파리 웨딩사진 명소이기도 한가봐요,

1일 1에펠탑을 하면서 1일 1인셉션다리를 하기도 했는데,

올때마다 웨딩사진을 찍는 커플들이.. ㅋㅋㅋ

 

 

인셉션다리 Pont de Bir-Hakeim 특징은 다리가 2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1층 가운데는 사람, 자전거가 다닐 수 있는 길이 있고

센느강을 가로질러서 지하철 6호선 Bir-Hakeim역까지 다이렉트로 갈 수 있구요,

 

가운데 도로를 중심으로 양옆에는 자동차가 다닐 수 있는 도로,

 

그리고 다시 도로의 끝에는 다시 사람이 다닐 수 있는 길입니다.

 

또한 파리 자유의여신상 관련 포스팅에서 Pont de Bir-Hakeim 에서 파리 자유의여신상이 있는

시뉴섬 (ile aux Cygnes) 으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이 있다고 했지요?

 

 

2016/07/31 - [여행기/2016. 6. 파리] - 파리 센느강 그르넬다리(Pont de Grenelle) 에 있는 파리 자유의여신상 가는 방법!! ^^

 

 

시뉴섬으로 내려가는 계단은 지하철 6호선 Bir-Hakeim 역을 등지고 인셉션 다리 Pont de Bir-Hakeim 을 바라봤을때,

제일 왼쪽 인도에서 쭉 걸어가면 나옵니다. ^^

 

 

 

인셉션 다리에서 바라본 에펠탑.

에펠탑에서 주변 다리중에 가장 가까운 다리이기도 해요. ^^

 

 

말이 어려웠는데, 인셉션 다리를 전체적으로 찍어보면 위와 같은 구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참, 인셉션을 촬영한 장소는 Bir-Hakeim역쪽이 아니라 반대쪽입니다.

위 사진을 기준으로 뒤를 돌아보고 봐야 인셉션 촬영장소에요~~!! 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저는.. 담생에 만수르로 태어날꺼라는 사실을 인셉션하러 슝~~~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