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도쿄

도쿄 관광명소 - 아카바네바시역에 위치한 도쿄타워 야경을 보다!! (신주쿠에서 도쿄타워 가는법, 위치 정리!! ^^)

by Hyeon:) 2016. 7.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총총입니다. 일본에 여러번 가면서도 정작 일본 도쿄의 랜드마크인 도쿄타워는 한번도 못가봤어요.

 

사실 몇년전에 일본여행을 갈때 도쿄타워 근처에 숙소를 예약했는데 못가게 되어서 이번에는,

그때 만약에 갔더라면 도쿄타워를 봤을테니까. 꼭 한번 가봐야겠다!

(라고 생각해서 간건 아니고.. 그냥 도쿄 도착 둘째날 16시에 메이지신궁 가니까

입장불가라서;; 도쿄타워로 급선회했어요.)

 

 

 

 

 

도쿄타워 가는법은요? 도쿄타워 위치는 어디인가요?

 

 

우리에게는 전지전능한 구글신이 있잖아요? 자, 한번 알아봅시다.

 

 

 

도쿄타워는 오에도선 (E로 표기합니다.) 아카바네바시역 (Akabanebashi station)에 있습니다.

도보로 약 10분정도 걸려요.

 

 

 

신주쿠에서 도쿄타워 가는 방법은요?

 

 

마찬가지로 지하철을 이용하면 됩니다. 신주쿠에서 오에도선을 탈때

e01 신주쿠역에서 e02 로 가는게 아니라, e27 신주쿠산초메역으로 가서 탑승하시면 되요.

 

오에도선 신주쿠역이 JR라인을 타는 철도랑 떨어져서 지하로 내려가기 때문에 신주쿠역에서 오에도선 찾다 보면 금방 이해하실듯!

 

거기서 아카바네바시역(Akabanebashi station) 으로 가셔도 되구요,

 

신주쿠역이 너무 어렵다! 하시는 분들은 신주쿠역에서 JR을 타고 한정거장인 요요기역에서 오에도선으로 환승 후 아카바네바시역으로

가셔도 됩니다.

 

그런데 요요기역에서 오에도선 환승할때 역 밖으로 나와서 3분정도 걸어야 하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신주쿠산초메역 탑승을 권장합니다. ^^

 

 

 

 

오에도선 아카바네바시역으로 나오면 바로 도쿄타워가 보입니다.

그냥 보이는대로 쭉 가면되요. 남총총도 아카바네바시역만 파악하고 갔는데.

 

이 날이 크리스마스라서;; 다들 도쿄타워로 가더라구요.. 한 5분정도 걸은것 같습니다.

 

 

구글맵에서 보이는 주유소가 여기에요^^ 주유소 오른쪽 길로 직진하면 도쿄타워로 갈 수 있습니다.

 

 

뉘엇뉘엇. 크리스마스 저녁을 밝히는 도쿄타워.

 

 

그리고 완전 일몰이 됐습니다.

도쿄타워가 333m 로 파리 에펠탑보다 더 높다고 해요.

 

그런데 역시 보고나서 탄성이 나오는건 에펠탑이 아닐까 싶어요.

 

 

물론 도쿄타워도 이쁩니다!! ^^

 

 

일본은 크리스마스날 안쉬어요. 빨간날이 아니에요.

그런데도 크리스마스 저녁이 되니까 다들 저렇게 산타모자를 쓰고 도쿄타워로 하나 둘,

 

데이트 하는 연인들, 그리고 크리스마스를 친구와 기념하기 위해 나온 사람들,

가족과 보내기 위해 도쿄타워로 온 사람들,

 

그리고 혼자 여행온 외국인 여행객 1人...... ㅠㅠ

 

 

캐릭터 뒤에 도쿄타워 모형 보이나요? ㅋㅋㅋ

저거 실제로 보면 엄청 예뻣어요.

보자마자 메리크리스마스라고 할 정도로...

 

근데 그게 반년전 ㅡㅡ;

 

 

 

도쿄타워 맛집은?

 

 

도쿄타워 전망대로 가기전 3층인가에 식당가가 있어요.

일본 전통 규동을 팔기도 하고..

 

 

 

남총총은 규동보다는 햄버거가 먹고 싶었어요,

 

아마 도쿄타워 치즈버거인가 뭔가 그럴듯.. ㅋㅋㅋㅋㅋㅋ 사진에 뭔가 푸짐해보이고 그래서

거금 960엔을 냈는데.. ㅋㅋㅋㅋ 질질질 흘리고.. 콜라는 부족하고 ㅡㅡ;;;

 

그냥 규동이나 먹을껄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쿄타워 운영시간 및 입장료는?

 

 

도쿄타워는 150m 에 위치한 대전망대와 250m 에 위치한 특별전망대가 있는데요.

 

대전망대의 경우 영업시간은 9시 ~ 23시 (최종 입장시간 22시 30분)

입장료는 고등학생 이상 900엔, 초등학생, 중학생은 500엔, 4살 이상 아이는 400엔 입니다.

 

특별전망대의 경우 마찬가지로 9시 ~ 23시 (최종 입장시간은 22시 30분) 이지만,

굉장히 혼잡할때 (예를들면 크리스마스.. ㅋㅋㅋ) 는 최종입장시간을 앞당겨서 종료한다고 합니다.

 

또한 입장료의 경우 1층부터 ~ 특별전망대까지 요금을 책정하는것이 아닌,

대전망대 ~ 특별전망대까지 요금을 측정하는데요.

 

고등학생 이상은 700엔, 초등학생, 중학생은 500엔, 4살 이상 아이는 400엔입니다.

 

 

그러니까 예를 들면 5살 아이가 도쿄타워 대전망대와 특별전망대를 모두 보겠다. 라고 하면

입장료가 800엔이 되는것이지요! ^^

 

 

그리고 도쿄타워 외부 조명 점등은 24시에 한다고 합니다!! ^^

 

 

도쿄타워 전망대 말고 볼건 없나요?

 

 

푸드코트 (-_-;) 가 위치한 3층에 기념품 가게가 많이 있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애니메이션인 원피스를 소재로 한 기념품도 있고..

헬로키티 기념품이야 일본 전역 어디든 있으니까요.. ^^

 

 

 

도쿄타워 총평

 

 

남총총은 도쿄타워 전망대는 안갔어요. 나중에 나도 가족이 생기거나 연인이 생기면 같이 갈라고 -_-;

그냥 킵해놨어요. ㅋㅋㅋㅋㅋㅋ

 

사실, 크리스마스때 도쿄타워 입장권 줄이 굉장히 길었거든요.. ㅋㅋㅋㅋ 그런데 혼자 온 외국인 관광객은 저뿐인거에요.

다들 삼삼오오 모여서, 혹은 사랑하는 연인끼리..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눈물을 머금고 내가 나중에 토끼같은 자식이랑 예쁜 부인이랑 같이 와서 특별전망대에서 공중제비를 돌겠어! 하고 왔답니다 -_-

 

 

맑은날에 도쿄타워에 가면 후지산도 볼 수 있다고 해요.

혹시, 일본에 자주 못가는 관광객이라면 남총총처럼 외부만 보지 말고 꼭 전망대까지 올라가세요!!

 

 

도쿄타워에서 한끼 해결하고 다시 숙소로 가기 위해 아카바네바시역으로 가는 길에 찍은 도쿄타워,

 

잘있어. 메리크리스마스.

 

 

 

그리고 즐거운 크리스마스에 그냥 잠들기가 약간 서운해서,

신주쿠 게이오백화점에 들려서 와인을 한병 샀어요.

 

그리고 이거 먹고 담날 술병나서 닛코 동조궁을 못갔다는 슬픈 이야기.. ㅋㅋㅋㅋㅋㅋ

 

아 저때 감성 터져서 장난 아니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헝헝헝하면서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