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갤럭시노트5 주문 완료!!

by Hyeon:) 2016. 7. 19.
반응형

작년 3월말에 갤럭시S2 -> S4 로 기기변경 했는데,

S4 도 진짜 좋고 정말 괜찮은 핸드폰인데... 늦게 사서리.. 용량을 16기가로 사니까. 이게 엄청 답답하다. ㅡㅡ;

 

물론 외장메모리로 64기가를 끼워서 잘쓰지만서도.. 앱 설치하고.. 카메라 찍고 다니니까 이게 한계가 오는게 맞는듯.

 

아무리 줄이고 줄여도 여유공간이 1기가밖에 안되서.. 도저히 안되겠어서. 큰맘먹고 갤럭시노트5 질렀다.

 

물론 다음달에 노트7 나오지만 -_-;; 어차피 노트7 128G 사려면 출고가 100만원 무조건 넘을꺼고 ㅡㅡ;

 

그래서 그냥 확 질러버림.. ㅋㅋㅋ

 

이번에 내가 사는 폰중에 젤 비싼 폰이라 보험도 가입시켜줌.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