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질

랄프로렌 폴로스포츠(polo sports) 향수 구매후기 및 사용기!

by Hyeon:) 2018. 5. 29.
반응형

딱 13년만이다. (이렇게 나이 공개 오지구요 -_-;) 성년의 날 당시 사귀던 여학생에게 선물 받았던 향수인데,

군대 가고 어쩌고 하다가 5년이란 시간이 훌쩍 지나서 향수는 아직 많이 남았는데,

유통기한은 훨씬 지난거 같아서 또 옛날 여친이 준 향수를 아직도 가지고 있는게 조금 그래서 그냥 버렸는데.

 

최근에 향수병 (-_-) 이 생기고 나서 자꾸 생각나는 향수인지라.

 

어디선가 한번 사볼려고 올리브영도 가보고 제2롯데월드 향수 매장도 가보고 했는데,

당시 여친이 분명 백화점 향수 매장에서 샀다는데. 없더라고.

 

그래서 결국에는 인터넷 구매 -_-

 

 

랄프로렌 폴로스포츠(polo sports) 향수 개봉기

 

 

 

 

 

간만에 만나는 랄프로렌 폴로스포츠(RALPH LAUREN POLO SPORT) 향수.

저 파란병이 얼마나 그리웠던지.

 

약 10년전에 선물 받을때는 향수랑은 크게 인연이 없던지라. 75ml 선물을 받았는데,

이번에는 매일매일 뿌리다 보니 125ml 를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포장지야 뭐.. 늘 그러하듯이 좋은말 써있지.. ㅋㅋㅋ

그냥 저 케이스에 병 들어있는게 전부;;

 

 

랄프로렌 폴로스포츠 향수는 어떤가요?

 

 

일단 다른 향수에 비해서 되~게 시원한 향이다.

그렇다고 박하향은 아니고. 딱 폴로 '스포츠' 라는 단어에 맞게. 운동하고 시원하게 샤워하고,

신선하게 향수를 뿌려서 마무리 하고 싶다면 뿌릴만한 향수.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여태까지 만났던 사람들중에 3명이 이 향수가 좋다고 이야기를 했었으니,

20대라면 꼭 사용하는걸 추천. (30대라도 젊게 살고 싶다면 추천 -_-)

 

 

 

 

랄프로렌 폴로스포츠 향수 구매 후기

 

 

사실 이번 포스팅은 구매기가 대박이라서.. ㅋㅋㅋㅋ 구매 후기를 제일 마지막에 쓴다.

서두에 썼듯이 폴로스포츠 향수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보기가 정말 어려운데. (아마 국내에서 더이상 정식수입을 하지 않는것은 아닐런지-_-)

 

내가 다른 블로그를 검색을 해봐도 국내 오프라인 매장에서 샀다는 내용은 신라면세점에서 구입했다는 분 한분 계시더라고.

다른 분들은 전부 인터넷 오픈마켓 등등을 이용...

 

나 역시 쿠팡에서 구매를 했는데,

하필이면 그 판매자가 해외직구로 구입을 하는 사람이였나보다.

 

쿠팡에서 8만 5원 가량 결제를 하고...

 

향수를 기다리는데 안오는것.

 

뭐지? 하고 있었는데. 해외통관 되는 물품이라고.. -_-

 

 

 

 

덕분에 생전 처음으로 관부가세를 내가면서 물건을 구매했다.

나름 싸게 샀다고 좋아했는데. 관세 생각을 못하고 -_-

 

결국에는 10만원 좀 안되는 가격에 구입을 했다는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