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11월 첫날도 대전에서 시작!!!

by Hyeon:) 2016. 11. 1.
반응형

아.. 진짜 사업이라는게 장난 아니다.

대전에 온지 2주째. 첫 타이밍에는 다들 나긋나긋한 사람들인데,

슬슬 마감주로 향해가다 보니 별 특이한 사람들 다 오는듯.

 

 

걔중에는 진짜 그냥 바빠서 못오거나 혹은 협상 문제로 인해서 못오는 케이스도 있는데,

아니면 아예 브로커가 들어와서 중간에 겐세이 놓는 경우도 엄청 많은듯.

 

 

분명 지난주에 마감을 목표로 움직였으나, 현재 내일 마감으로 미뤄졌고 그것 마져도 장담 못하는 상황.

 

 

 

그래도 한가지 낙이 있는것은.

 

 

 

이렇게 나만의 공간이 따로 있다는것.

 

이건 완전 맘에든다. :)

 

 

그래서 더 행복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제발 지주님들 빨리 좀 와서 나 집에 좀 가자구요!!!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