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쩡이집비니 2화 비니 캡쳐!

by Hyeon:) 2021. 8. 16.
반응형

백수 되고 나서 유일하게 집중하는 일이 있다면 오마이걸 비니 덕질인듯. -.-…;;
옛날에 보아 빨때도 이정도로 안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최애 연예인 유튜브(직캠 제외) 챙겨보고 이런 거 안하는데,
“쩡이집비니” 는 그냥 킬링 타임겸 해서 1편은 핸드폰을 봤는데, 이게 너무 재밌어서.
2편(거기다가 게스트가 내가 좋아하는 마마무 문별임!) 은 맥북으로 각잡고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카톡에서 짤로 쓸만한 캡쳐 블로그에 백업차 업로드함! ㅎㅎ



아, 근데 비니 때문에 보기 시작했는데,
이러다가 효정한테도 입덕할듯.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