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대화 하다가 문득 웃었다.

by Hyeon:) 2021. 8. 13.
반응형

요 근래에 쉬면서도 뭔가 좀 불안감(?) 같은 게 있었는데.
강화도 오기 전에 업무컴 가지고 뭐 좀 들락날락 하니까 마음이 좀 편해졌다. ㅋㅋㅋ

이게 오래 전에 P형님이랑, S형님이 “가끔 너무 워커홀릭 같다” 라는 이야기를 해주셨는데.
그게 맞는 것인지. ㅋㅋㅋ

남들 다 일하는 평일에 강화도 카페까지 와서 절친한 후배랑 했던 카톡


“여기 카페 부지가 넓어서 사장님이 땅부자 일 것 같다” ㅋㅋㅋ
“토지 대지면적이 넓어서 실거래가 비쌀텐데..”

진짜 내가 대화해놓고도 개어이없네;;

쉴땐 좀 쉬자 남박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