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질

아디다스 슈퍼스타 파운데이션 C77124 구매 및 개봉기!! ^^ (김포공항 롯데몰 레스모아에서 구매!!)

by Hyeon:) 2016.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총총입니다. 오늘 고민하고 고민하던 운동화를 샀어요.

2012년부터 뉴발란스만 주구장창 신고 있었는데, 몇일전에 잠실 롯데몰 월드점 갔다가 아디다스 운동화가 확 눈에 들어온거 있죠.

 

요즘 나이를 먹어서 안그래도 노트북도 금색, 핸드폰도 금색, 핸드폰 케이스도 금색으로 깔 맞춤 하고 다니는데,

흰색 바탕에 금색으로 문양이 되어 있는 아디다스 운동화라니 ㅠㅠ

 

어맛, 이건 나를 위해 만들어진거야! 꼭 사야해!! 라고 다짐을.. ㅋㅋㅋ

 

 

저는 김포공항 롯데몰 레스모아에서 10만원정도 주고 샀는데요,

사이즈만 정확히 알면 인터넷으로 사는게 배는 더 저렴해보여요.

 

또 아디다스 슈퍼스타 파운데이션이 인기상품이다 보니까 사람 많이 다니는 매장에서는 240 위로 큰 사이즈는

다 품절됐다는 이야기도 -_-;;;;

 

 

 

아디다스 슈퍼스타 파운데이션 사이즈는?

 

 

신발을 살때 사이즈가 정말 중요하죠? 보통 대부분 인터넷 후기들은 아디다스 슈퍼스타 파운데이션이 좀 크게 나왔기 때문에

원래 신는 사이즈에 10정도는 낮춰서 주문하는걸 권장을 하고 있어요.

 

그래서 저같은 경우에는 구두를 275mm 를 신어서 매장에서 270mm (265mm 는 아예 기대도 안함 -_-;) 랑 275mm 를

부탁을 했는데 직접 신어보니까. 270mm 는 좀 불편하고 275mm 가 더 편하더라구요. ^^

 

그래서 275mm 를 구매해왔어요.

 

 

통상적으로 인터넷 이야기만 믿고 10mm 줄여서 265mm 로 주문했으면 망할뻔.. --;

 

이래서 신발은 꼭 신어보고 주문해야합니다!!

 

 

 

아디다스 슈퍼스타 파운데이션 C77124 개봉기

 

 

 

 

역시 물건을 사면 박스샷이 첨부되야.. ㅋㅋㅋㅋ

 

 

 

뉴발란스를 신기전에도 아디다스 신발을 신었는데 그때는 무조껀 흰검이였는데,

c77124 는 전체적으로 금색이 포인트인것 같아요.

 

 

 

아디다스 로고와 신발 측면에 있는 SUPERSTAR 글자가 금색입니다.

저 금색에 이끌려서 구매한... 1人.... ㅡㅡ;

 

 

신발 바닥은 이런 모양이에요.

미끌미끌한 재질은 아닙니다..

 

 

 

 

전면은 금색 로고가 있는데, 후면은 그냥 흰검 ㅡㅡ;

 

아마 다음 버전에서 뒷면 아디다스 로고도 금색으로 된 제품이 나오는거 아닐까. 하고 예상중입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아디다스 슈퍼스타 파운데이션 뒷면 굽이 조금 있는거 아시죠?

3cm 인데 깔창까지는 아닙니다.. ㅋㅋㅋㅋ

 

신어보면 폭신폭신해요.. ㅋㅋㅋ

 

 

 

 

아디다스 슈퍼스타 파운데이션 안쪽과 앞면은 위와 같은 모양새.

박음질도 잘되어 있고 기존에 신던 슈퍼스타랑은 앞모양이 좀 달라진것 같네요. (하기사 거진 10년전이니 ㅡㅡ;;)

 

 

아디다스 슈퍼스타가 아디다스 오리지널 제품군인지는 몰랐는데 상자를 보니까 오리지널이라고 써있더라구요 ㅡㅡ;

그래서 신기해서 찍어봤... ㅋㅋㅋㅋㅋ

 

 

아디다스 슈퍼스타 파운데이션 C77124 총평

 

 

일단 금색이 너무 예쁩니다. ㅋㅋㅋ 신발의 편안함이야 축구화로 빵 뜬 아디다스 기술력을 생각하면

두말하면 정말 입이 아픈 수준이구요.

 

사이즈에 대해서는 본인이 꼭 신어보고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10mm 정도 작게 주문해야 한다는것은 그냥 통설이니까요. ㅋㅋㅋ

 

아디다스 슈퍼스타 파운데이션은 오래 신으면서 흰색이 다른 색에 물들고 하는게 매력이라면서요?

 

좋은 신발을 신으면 좋은 곳으로 간다고 하는데,

아디다스 슈퍼스타 파운데이션이 저를 좋은곳으로 데려가줬으면 좋겠습니다. ^^

 

 

그래서 제 점수는요, 별 5개에서 4개 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남총총이 지갑에서 나온 포스팅입니다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