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질

갤럭시노트5 어벤져스 캡틴아메리카 핸드폰케이스 구매 했어요!! ^^

by Hyeon:) 2016. 8. 2.
반응형

단통법 덕분에 항상 핸드폰을 최신 기종보다는 저렴이 기종으로 사게 되었는데,

그러다 보면 예쁜 핸드폰 케이스는 정작 내가 구매해야될때는 못사게 되는것 같아요.

 

그래서 지나가다가 서점이나, 카카오프렌즈스토어, 라인프렌즈스토어처럼 핸드폰 케이스 팔만한곳은 들어가서

예쁜거 있으면 바로바로 사는편이에요.

 

그러다가 이번에는 어벤져스에 나오는 캡틴아메리카 비브라늄 방패를 모티브로 한 캡틴아메리카 핸드폰 케이스를 구매했어요.

 

캡틴아메리카 핸드폰케이스의 존재를 처음 안게 시빌워를 6번 보던 시절이 아닌,

지난달에 광화문 교보문고 놀러갔다가 어떤 아가씨가 이거 아이폰용은 없어요? 하고 물어보는걸 구경하게 되면서였으니.. ㅋㅋㅋㅋ

 

나란 사람 유행에 한참 뒤떨어지는 사람..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지를까 말까 할때는 지르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사유 캡틴아메리카만큼 정의감 넘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럭시노트5 캡틴아메리카 핸드폰케이스 개봉기

 

 

 

좋은말 써있습니다.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서 쉽게 파손되지 않고 스크래치에 강하도록 특수처리했다.

 

요즘 마블이랑 월트디즈니랑 짝짝꿍 하나봐요?? 월트디즈니랑 라이센스 계약햇다고 써있고,

암튼 마블에서 인증한 정품이 맞는것 같습니다. ^^

 

자, 그러면 남총총이 그동안 쓴 갤럭시노트5 카카오프렌즈 무지 케이스랑 비교샷을 한번.

 

 

 

캡틴아메리카 핸드폰케이스나 카카오프렌즈 무지 핸드폰케이스나 둘 다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케이스이지만,

무지 케이스의 경우에는 젤리 케이스이고 캡틴아메리카 핸드폰케이스는 뭐랄까 젤리 케이스랑은 거리가 멀어요,

 

실제로 무게도 좀 더 나가고 -_-;

 

 

무지 케이스를 사용할대는 측면부가 싹 감싸져서 보호가 됐는데,

캡틴아메리카 핸드폰 케이스는 젤리 케이스에 비해서 보호되는 면이 뒷면과 옆 측면으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

 

 

위에도 마찬가지!! ^^

 

 

그래도 뒷면은 정말 잘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 색도 정말 이쁘고, 반짝이는게.

그래도 단점이 있는데 바로 지문.... -_-;

 

무지 케이스도 엄청 이쁜데 만질때마다 지문이 여기저기 남았는데, 캡틴아메리카 핸드폰케이스도 상황은 비슷한것 같아요.

 

그리고 두번째로는 역시 젤리 케이스보다는 무겁습니다.

 

핸드폰이 묵직해졌어요 ㅡㅡ;

 

 

그래도 마블, 어벤져스, 캡틴아메리카팬이라면 사용해봄직한 케이스인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이언맨 케이스보다는 캡틴아메리카 핸드폰케이스가 더 예쁜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