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2016. 2. 괌

괌 남부투어 코스 - 태평양전쟁기념관 외부 잠수함 사진이 있었네요!!

by Hyeon:) 2016. 7.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총총입니다. 블로그 포기하고 그냥 폰카로 팡팡 찍고 다니던 시절이라 사진 정리가 제대로 안됐었나봐요.

 

몇일전에 올렸던 괌 해군기지 근처에 위치한 태평양전쟁기념관 외부에 있는 잠수함이랑 외관사진이 없어서,

아쉽게도 제 셀카를 올렸었는데요 (-_-;)

 

오늘 컴퓨터를 뒤지니까 외관 사진이 2장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태평양전쟁기념관 구글맵으로 쉽게 가는 방법은?

 

 

제가 그래서 지도를 검색해봤습니다.

 

구글맵에서 네이벌 베이스, 괌 이라고 검색하니까 단박에 나오네요 -_-;

 

저번 포스팅에서 태평양전쟁국립역사공원을 지나서 직진하다가 잠수함 나오면 들어가라는것보다는 나름 과학적인듯 -_-;;;;

 

 

 

 

태평양전쟁기념관 입구에는 이런 잠수함이 있구요~

 

2차 세계대전때 실제로 쓰였던 잠수함이라고 하니.. 그저 신기 -_-;

우리나라 전쟁기념관에는 잠수함 전시는 안해놨더라구요.ㅜㅜ

 

 

잠수함 오른쪽으로는 이런 국기대가 있습니다.

T. STELL NEWMAN VISITOR CENTER 라고 적힌 입구로 들어가시면 관람할 수 있습니다!! ^^

 

 

태평양전쟁기념관 내부 관람 후기를 보시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되요!! ^^

 

 

2016/07/29 - [여행기/2016. 2. 괌] - 괌 남부투어 코스 - 괌 해군기지 근처 태평양전쟁기념관을 가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