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질

여름 스킨 추천!! 이니스프리 제주용암해수 앰플 스킨 구매!! ^^

by Hyeon:) 2016. 7.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총총입니다. 지난 겨울에 샀던 화장품이 다 떨어지고..
요즘 파오후 탈출하겠다고 열심히 운동을 하고 다니는데 햇빛을 많이 쬐는 만큼 피부가 타는건 둘째치고
기미 주근깨 뭐 기타등등 생길까봐 화장품 열심히 바르고 다녀야겠다! 라고 생각을 해서 여름용 스킨이 뭐가 있을까 하고
찾아보니까. 이니스프리 제품이 괜찮겠더라구요.

무엇을 살까 고민하다가 예전에 사용한 그린티 프레시를 살까 하다가,

그래도 이런게 다 경험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 기왕 사는김에 돈 더 주고 요즘 신상인
제주용암해수 앰플 스킨을 구매했습니다!! ^^

어디서? 이니스프리 쇼핑몰에서!!



이니스프리 쇼핑몰 상품 개봉기



 

뭐 산건 2개인데.. 이것저것 엄청 많이 왔어요 ㅡㅡ;;
그냥 준다고 신나서 다 받았는데...

이만큼 ㅡㅡ;;;;

오른쪽 2개는 제가 주문한 이니스프리 제주용암해수 앰플 스킨이구요, 다른 하나는 화산송이 어쩌구.
그리고 가운데 넙대대하게 큰건 타이트닝 마스크, 그리고 트래블킷, 알로에팩 2장, 오이팩 1장, 클렌징 3개 등등.. -_-;

어째 본품보다 사은품이 더 많네요.. ㅋㅋㅋㅋ

 

이니스프리 제주용암해수 엠플 스킨 개봉기, 사용기

 

자, 그럼 이번 포스팅의 목적인 제주용암해수 엠플 스킨을 한번 볼까요?
용량은 제주용암해수 스킨이 180ml, 제주용암해수 엠플이 20ml 입니다. ^^

저는 파란색이 좋아요. ㅡㅡ; 그린티 라인업 안사고 이니스프리 제주용암해수 라인업 산 이유가,
그냥 병이 파란색이라서.. ㅋㅋㅋㅋ

뭐 기능성 어쩌구 이런거 하나도 모름.. ㅋㅋㅋ

상자 뒷면에는 좋은말이 적혀있습니다.
이 블로그 보는 분들이야 뭐.. 다들 전문가니까 다 안읽어도 될 것 같습니다.

앰플을 스킨에다가 섞어주라네요.. (섞어..? 부산...? ㅋㅋㅋ)

상자에는 이렇게 스킨과 엠플이 들어있습니다.

근데 보통 이쯤되면 다른 뷰티전문블로거분들은 손바닥에 스킨 덜어놓고 손등에 덜어놓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해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느낌은.. 다른 스킨들보다 시원하다는거?
어느 블로거분이 그냥 스킨만 써도 괜찮을것 같다고 하셨는데. 저도 동감합니다!!

저도 해봤습니다22222.

그냥 이건 우유같습니다. 향도 좋고...

 

암튼 메뉴얼에 나온대로 한번 섞어보겠습니다. (스까... ㅋㅋㅋㅋ ㅡㅡ)

앰플 뚜껑 열고 이렇게 스킨에다가 꼽아주구요.

 

이렇게 뿌우우우욱 짜주고 나서,
20ml 다 짜주고 됐다 싶으면 스킨 뚜껑 닫고 흔들어서 이니스프리 제주용암해수 스킨과 앰플이 잘 섞이도록 (스까 ㅡㅡ;)
흔들어줍니다. 쉐킷쉐킷.

어떤가요? 스킨 색이 많이 달라졌죠? ㅋㅋㅋ

 

이렇게 보면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니스프리 제주용암해수 앰플 스킨 총평



우선 저는 손보면 아시겠지만 남자입니다. 근데 왜 여자화장품 쓰느냐! 면도하고 나서 남성용 화장품 스킨 바르면 아파요 ㅡㅡ;
그래서 20살때부터 쭉 여자화장품 썼습니다.

설화수, 한율, 그러다가 이니스프리까지 왔는데요. 뭐 물론 설화수가 젤 좋기야하죠 자음진액 촉촉하고 ㅡㅡ; 향도 좋고..
그냥 바르기만해도 피부 좋아지는 느낌이고!! ㅋㅋㅋ

그런데 이니스프리도 정말 좋아요. ㅋㅋㅋㅋ 저는 그냥 예뻐지려고 바르는게 아니라 살기 위해서 바르는데.

여름에 보통 남자분들도 더우니까 로션 이런거 안바르잖아요? 그냥 진짜 스킨만 터벅터벅 바르고 나가는데,
오히려 이렇게 스킨에다가 앰플을 섞어주니까. 로션겸 스킨으로 이것만 바르고 나가도 좋겠더라구요. ㅋㅋㅋㅋ

근데 생각해보니까 이니스프리 제주용암해수 앰플 스킨 검색하는분들은 남자분은 없을꺼잖아?

이 포스팅은 안될꺼야....... ㅡㅠ


그래서 이니스프리 제주용암해수 앰플 스킨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요.
간편하게 아침부터 화장품 하나로 촉촉하고 시원하게 시작하고 싶다면 써라. 입니다..ㅋㅋㅋ

 


본 포스팅은 남총총의 지갑에서 나온 포스팅입니다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