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질

갤럭시노트5 케이스!! 카카오프렌즈 무지 젤리 케이스 개봉기!! ^^

by Hyeon:) 2016. 7. 21.
반응형

하.. 드디어 오늘의 갤럭시노트5 포스팅 마지막입니다. -_-;

자.. 얼마나 달렸는지 한번 보실래요..? ㅋㅋㅋ

 

2016/07/21 - [남총총] - 갤럭시노트5 128G 골드 플래티넘 색상 개봉기 그리고 사용후기!!

 

2016/07/21 - [남총총] - 갤럭시노트5 - 스마트폰(핸드폰) 개통작업을 셀프로 해보자!!

 

2016/07/21 - [남총총] - 갤럭시노트5 힐링쉴드 서초점 올레포빅 부착 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간만에 휴대폰 바꿔서 기분 좋아서 케이스도 질렀는데요.

 

갤럭시S4 때는 카드 수납도 가능한 폰폼 케이스를 사용했었는데.. 이번에는 좀 캐릭터 있는걸 쓰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고르고 고른게 카카오프렌즈 무지!! ㅋㅋㅋㅋ

 

 

 

짠~ 이녀석입니다!!

나이 먹으니까 색도 금색이 더 좋아요 ㅡㅡ;;;

 

 

일러스트는 이렇게 무지가 귀염 터지고...

 

 

볼살 통통한 무지 진짜 짱 귀엽.. ㅋㅋㅋ

 

 

이건 젤리케이스만 있을때랍니다.

젤리케이스 처음 써보는데 엄청 말랑말랑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갤럭시노트5 골드 플래티넘과 카카오프렌즈 무지 핸드폰 케이스가 만났을때.. ㅋㅋㅋㅋㅋㅋㅋ

 

마음 같아서는 카카오프렌즈샵에 가서 오리지널 무지 케이스 (완전 노란거 ㅡㅡ;;) 사고 싶은데.. ㅋㅋㅋㅋㅋ

일단 차차 적응을 좀 하고... ㅋㅋㅋㅋㅋㅋ

 

물론 이래놓고 이번주 주말에 가서 지를수도 있겠지만.. -_-;;;

 

 

제가 갤럭시S4 를 쓰면서 제일 아쉬웠던게 시간이 지나니까 핸드폰 케이스를 살수가 없는거에요.

그나마 구매 가능한건.. 다 아저씨st 같은.. 표준 뷰케이스.. 이런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엄청 좋아하는데.. 정작 갤럭시s4 용 케이스는 찾을수도 없고 --;;;

 

그래서 살 수 있을때 잔뜩 사두려구요.. ㅋㅋㅋ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든.. 라인프렌즈 캐릭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