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도쿄

도쿄 신주쿠 호텔 추천!! 도쿄 신주쿠 프린스 호텔 투숙 후기!!

by Hyeon:) 2016. 7.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호텔 투숙기를 2개나 올리는 남총총입니다. -_-;

오늘은 오랜만에 신주쿠에 위치한 호텔 투숙기를 올려볼까 해요,

 

사실 도쿄에 갈때마다 매번 신주쿠역 근처 호텔에서만 투숙하고 있는 남총총은 그동안

 

신주쿠역 하얏트 리젠시 도쿄 호텔 (투숙기 포스팅 : http://lovelyce.tistory.com/124) 과,

 

하얏트와 같은 5성급 호텔인 도쿄 힐튼호텔 (투숙기 포스팅 : http://lovelyce.tistory.com/186) 에서 지냈었는데요,

 

 

돈도 돈이지만.. 이날이 2015년 크리스마스였고, 또 여행을 남총총답게 갑작스레 잡은지라,

하얏트 리젠시 도쿄 호텔이나 도쿄 힐튼호텔은 이미 full방이였던지라..

 

그간 가야지, 가야지 하고 못갔었던 도쿄 신주쿠 프린스 호텔을 예약했답니다!!

 

 

 

도쿄 신주쿠 프린스 호텔 가격은?

 

 

남총총은 하나투어를 통해서 예약을 했었는데요,

출발 약 3주전에 예약을 했는데 3박 4일 기준으로 32만원정도 나왔네요. 1박에 10만원 꼴.

그런데 예약하고 나서 다음날 35만원으로 올라가더니 근 40만원 언저리에서 노는거 보고 아싸 돈 굳었다;; 싶었죠!! ㅋㅋㅋ

 

 

 

도쿄 신주쿠 프린스 호텔 가는 방법은?

 

 

되게 간단합니다. JR신주쿠역 서쪽 출구로 나와서 odakyu halc 방향으로 쭉 직진해서 언덕을 내려가세요,

그러고 길을 건너서 오른편 굴다리를 지나가기전에..

 

 

위와 같이 되게 특이하게 생긴 건물이 보일겁니다. 그곳으로 쏙 가면 되요.

 

참고로 신주쿠 돈키호테가 도쿄 프린스호텔 맞은편에 있기 때문에 돈키호텔 가실 분들은,

도쿄 신주쿠 프린스 호텔을 찾아가는게 더 쉽습니다 -_-;

 

 

체크인 카운터는 지하1층에 있어요~~

 

지하1층에서 귀요미 여직원에게 디파짓 카드 제시하고 체크인을 받으면 됩니다.

 

 

 

도쿄 신주쿠 프린스 호텔 투숙 후기

 

 

 

남총총은 홀로 크리스마스를 지내기 위해 도쿄에 왔어요.

크리스마스가 빨간날인 한국과는 다르게 일본은 일하는날이더라구요.

 

그런데, 호텔측에서 크리스마스 기분을 내기 위해서인지 이렇게 문앞에 장식을.. ㅋㅋㅋㅋ

 

저 장식은 너무 마음에 들어서 한국에 가져왔답니다. (가져가도 된다고 호텔에서 그랬어요 ㅡㅡ;)

 

 

신주쿠 프린스 호텔 1인실 방 모습입니다.

 

어차피 도쿄 신주쿠 비지니스 호텔이기 때문에 방 크기에 대해서는 크게 기대를 안했어요,

 

전날 지낸 하네다 엑셀 도쿄 보다는 크더라구요. ㅋㅋ

 

2016/07/17 - [여행기/도쿄] - 하네다공항 근처 호텔 추천!! 하네다 엑셀 호텔 도쿄 투숙 후기!! ^^

 

실제로 들어가서 느낀거는 어? 생각보다 넓은데? ㅋㅋㅋㅋㅋ

 

 

침대도 나름 폭신폭신하고 좋습니다.

일단 베게가 2개라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외국 호텔에서 지낼때 제일 중요한거!!

 

침대 머리쪽에 전기 콘센트가 꼭 있어야 됩니다. 왜냐면 남총총은 네티즌이니까요.

자기전까지 스마트폰을 하기 때문에 꼭 있어야 됩니다.

 

 

다행히 도쿄 신주쿠 프린스 호텔은 콘센트가 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사진에 보이듯이 버튼이 3개가 있는데요. 저걸로 방 전체 불을 다 껐다가 켰다가 할 수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간단히..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는 내용의 안내문과,

호텔 시설 및 호텔 와이파이 안내장.

 

일본도 우리나라처럼 인터넷 속도에 엄청 신경을 써서 그런지,

지내는 호텔마다 와이파이가 다 빵빵 터졌어요. (홍콩이나 파리 호텔 와이파이는 진짜.. ㅋㅋㅋㅋㅋㅋ)

 

 

간단한 어메니티들.

면봉, 치약, 칫솔, 비누 등등.

 

 

욕조 그리고..

 

 

세면대...

 

화장실은 비지니스 호텔 답게 작습니다. 정말 작아요. 변기는 공중에 떠있는 느낌. (이거 사진 찍어놨는데 어디다가 뒀는지 ㅡㅡ;)

 

그리고 화장실이 다른 호텔들과 다르게 건식이기 때문에 샤워할때는 꼭!! 방수커텐을 치고 샤워를해야 합니다.

안그러면 물이 흥건해서.. 저녁에 일정 마치고 돌아올때까지 흥건할수도 있어요;;;

 

 

밤에 바라본 호텔 전망.

 

 

낮에 바라본 호텔 전망. 그냥... 일본 주택가 느낌.. ㅋㅋ

 

도쿄 신주쿠 프린스 호텔 총평

 

 

하얏트 리젠시 도쿄 호텔이나 신주쿠 도쿄 힐튼호텔의 경우에는 도쿄도청 바로 옆에 위치해서 전망이 진짜 탁 트였는데,

여기는 정말 신주쿠 근처 주택가나, 업소 (-_-;) 등이 위치한 곳이라서 전망이 전 호텔들보다 못한것은 사실이지만,

 

반대로 길거리 음식 사먹는거나, 편의점 이용 등등은 하얏트 리젠시 도쿄 호텔이나 신주쿠 도쿄 힐튼호텔보다 더 좋았어요.

길건너면 바로 있었거든요.

 

거기다 +@ 로 호텔 정문 바로 앞에 맥도날드, 신주쿠 돈키호테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24시간 운영하는것 같은데. 진짜 편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체크인 한 날이 크리스마스여서 호텔 여직원이 들떠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체크인하면서 싱글벙글 웃으면서 친절하게 체크인 하는데 진짜 귀엽더라구요.

 

마지막에 제가 "아리가또." 라고 하니까 여직원이 "땡큐, 감사합니다. 메리크리스마스^^" 하는데 진짜 귀염터짐.. ㅋㅋㅋㅋ

다녀온지 7개월이 지나가는데도 아직도 기억에 선명하네요. ㅋㅋㅋ

 

 

물론 도쿄 신주쿠 프린스 호텔에도 단점이 있어요.

 

첫번째로 비지니스 호텔답게 냉장고가 없습니다.

 

두번째로 룸 청소해주는 메이드분들이 쓰레기를 정리하는데 기준이 있는것 같아요.

 

가령 제가 둘째날밤에 odakyu 백화점에서 와인이랑 치즈를 사서 먹었는데,

치즈 봉지를 쓰레기통에 안넣고 책상에 올려뒀거든요.

 

그런데 다녀와서 보니까 그대로 있더라구요 -_-;;; 건들면 안되는 물건이라 생각했던건지.

그래서 쓰레기통에 버려두니까 쓰레기통은 또 싹 비우고.. ㅋㅋㅋㅋㅋㅋ

 

 

그외에는 전망은 좀 딸리지만 직원도 친절하고, 위치도 진짜 좋고, 조식은 다들 돈아깝다 그래서 신주쿠역 근처 식당에서

사먹지만 그거 나가는것 조차도 신나는 도쿄 신주쿠 프린스 호텔 투숙 후기였습니다.

 

그래서 남총총 점수는요.

 

호텔은 별 5개중에 2.5개. 저랑 농담하면서 귀염 터진 여직원은 별 5개중에 7개 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