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더 뉴 아반떼AD 후방추돌 사고 후 미등 점등 불량으로 추가 수리 ㅠㅠ

by Hyeon:) 2022. 7. 28.
반응형

7월 초에 후방추돌 사고 나고,

1주일 동안 자동차 수리 기간을 거쳐 잘 수리가 됐나 싶었는데,

 

후방카메라는 각도가 뭔가 내 맘에 안들고,

결정적으로 나도 몰랐는데 수리 완료 후 내 차를 본 일행이,

 

좌측 미등이 점듬이 안되는 현상을 이야기해줬다. -_-

 

 

 

그러니까, 정상적이라면 저렇게 내가 브레이크를 밟지 않고 있어도,

미등이 점등 되어야 하는데..

 

 

좌측 제일 끝에 미등이 점등이 안 되는 상황이 발생..

 

주말에 위 증상을 발견해서 월요일 되자 마자 공업사에 전화를 해서 as를 요청하니,

강서구에 위치한 공업사와 내 직장인 서초구 간에 거리가 너무 멀어서,

딜리버리 서비스는 불가능하고, 가까운 카센터에 가서 수리를 받고 영수증을 사진 찍어서 보내주면

입금해주겠다고 하여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블루핸즈 중앙로점을 방문했다!

 

이 와중에 트렁크 거지꼴 대체 무엇 ㅋㅋㅋㅋ 저기 저 넥타이는 또 뭐니 ㅋㅋㅋ

 

블루핸즈 엔지니어분에게 증상을 호소하니,

바로 트렁크 좌측에 배선을 오픈하고,

 

 

이렇게 전구 교체 작업을 진행해주셨다.

 

가격은 최초 수리 공업사에서 이야기해준대로 5,000원 인데,

수리비 200만 원 넘게 받고나서 이런 것 조차 점검 안 하고 출고를 해줬다는게 좀 글타잉.... ㅋㅋㅋㅋ

(그러고 보면 재작년에 앞범퍼도 수리 받았는데, 지금 들뜸 증상 나는걸 보면.. 내 개인 소유차면 이용 안할듯 ㅡㅡ)

 

새벽에 서초 이남장 갔다가 한컷.

 

전구 교체하니까 짱짱하게 점등 잘 된다.

이제 딱 계약기간 1년 정도 남았는데, 

제발 이제 사고 없이 잘 탔으면 하는 바램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