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미친 상한가 주식 쌍방울, 광림.. 어디까지 올라갈까?

by Hyeon:) 2015. 9. 24.
반응형

추석을 앞두고 한참 경기가 안좋으니.. 다들 월급 이외에 다른 수단을 많이 연구하는것 같습니다.

그중에서 제일 유명한것이 아마도 주식이 아닐까 합니다.

 

오늘은 바로 그 주식, 그 중에서도 이번 한주 가장 hot 했던 종목 쌍방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하는데요.

 

쌍방울하면.. 생각나는게 딱 2개죠.

 

하나는 쌍방울트라이... 그리고 하나는 IMF때 부도 처리 된 기업...ㅜㅜ

 

 

그 이미지 때문인지 쌍방울 주가는 한동안 1,000원 언저리에서 비실비실 했었어요...

 

그런데 그런 쌍방울이........

 

 

 

 

 

이번주 내내 미친 상한가를 치고 있습니다.

최근에 상한가 기준이 30% 라는점을 생각하면 정말 미친듯이 올라가는거죠... ㄷㄷㄷ

 

어제는 거래정지였다고 하던데... -_-;

 

 

한편, 주식빼고 모든걸 다 잘한다는 디시인사이드 주식갤러리에서 조차도...

 

 

 

쌍방울로 들어가서 얼마 벌었다라고 이야기 하는 사람들 속출... ㅋㅋㅋㅋㅋ

 

 

한편, 쌍방울과 연관검색어로 나오는 광림이라는 회사도 있는데요.

 

 

 

 

바로 쌍방울을 자회사로 둔 모기업이라고 합니다.

 

이쪽도 쌍방울 덕분에 현재 거래정지... ㅋㅋㅋㅋㅋ

 

 

대부분 급격히 상한가를 치는 종목은 절대 사지 말라고들 하던데,

현재 쌍방울 거래량을 보니... -_-; 그런거 없이 다들 현재가 그 이상을 바라보고 미친듯이 매수하는것 같네요.. ㄷㄷㄷ

 

물론.. 남총총도 살려고 주문은 걸어놨는디... ㅋㅋㅋㅋㅋㅋ 결과가 어찌될지는...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