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이번에도 무사히 지나간 화이자 부스터샷 후기!

by Hyeon:) 2022. 1. 24.
반응형

백신이 효과가 있든, 없든 간에 일단 사회생활 하려면 이제 백신 안 맞으면 절대 불가능한 상황이라서,
백신을 맞고 있다. -_-;

다행히 나는 1, 2차때 부작용이 없었고 (심지어 2차때는 그냥 3일째 되는 날 술도 엄청 먹음 ㅋㅋㅋ -_-;)
이번에도 그냥 룰루랄라 잘 다녀옴.

근데 1, 2차때랑은 다르게 부스터샷이라 그런지 전에는 국민비서 구삐가 막 당일에 백신 맞으세요~ 하고 알려주는데,
그런 것도 없고.. ㅋㅋ 뭔가 하여간 되게 1, 2차때랑은 다른 느낌적인 느낌.



집 근처에 위치한 세란병원에서 맞았다.

사람들이 부스터샷 잘 안 맞는 건지 병원 가니까 되게 널널했었음. ㅋㅋㅋㅋ



그리고 국민비서 구삐의 카카오톡 메시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솔직히 부스터샷 다 맞아도 코로나 걸리는 세상인데,
백신패스 이게 무슨 의미가 있나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위드코로나 하자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