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레지던트이블 라쿤시티 쿠키영상은 1개 있는데 내가 너무 기대를 한듯..

by Hyeon:) 2022. 1. 22.
반응형

바이오하자드 시리즈 되게 재미있게 해서,
게임의 실사 영화인 레지던트이블도 정말 재미있게 봤고,
이번에 리부트 한다길래, 그것도 바이오하자드 게임 고증을 철저히 한다길래 정말 한 껏 기대하고 영화관에 갔었는데.. ㅋㅋㅋ

브금은 일단 나 공포영화야! 하고 대놓고 강조하는 분위기인데,
화면은 어둑어둑해서 잘 보이지는 않고.. ㅋㅋㅋ

청불이라길래 잔뜩 긴장하고 들어갔건만, 생각보다 그렇게 무섭지는 않았는데.. ㅋㅋㅋ

솔직히 요즘 영화에서 pc가 어쩌니, 블랙워싱이 어쩌니 할때 대수롭지 않게 지나갔는데.. ㅋㅋ

바이오하자드 시리즈 최애 캐릭인 질 발렌타인이 흑인으로 나오니 -_-;



나무위키에도 다른 캐릭터가 흑인으로 된 건 기재가 되어있는데,
질 발렌타인이 흑인으로 나오는 건 아무 말 없더라.. =_=;

질 발렌타인이 흑인으로 나오는 거 나만 불편해? ㅋㅋ



차라리 근 20년 전에 개봉한 레지던트이블2 에서 나왔던 질 발렌타인이 게임 캐릭이랑 싱크로율 더 높은듯 -_-

그립습니다 ㅠㅠ 시에나 길로리 선생님 ㅠㅠ


아, 암튼 팬심으로 봤는데, 쿠키영상까지 다 봤지만 솔직히 후속작은 기대 1도 안됨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