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백수가 제일 바빠!! 열변TV EP.06 주택임대차보호법 갱신요구권편 업로드 완료!!

by Hyeon:) 2022. 1. 6.
반응형

아마 그간 제작한 열변TV 시리즈 (그래봐야 4개 만들었지만 ㅡㅡ;) 중에서

다른 채널 분석을 제일 많이 한 작품이 아닐까 싶다.

(아 물론 난 다른 변호사 채널은 안봄 노잼이라. ㅎㅎㅎ)

 

계속 영상편집앱을 만지다 보니까, 이 효과도 넣어보고 싶고,

자막도 이렇게 꾸며보고 ㅋㅋㅋㅋ 아 근데 현시창 아옼ㅋㅋㅋㅋ

 

제일 마지막으로 본 영화가 스파이더맨이라서 그런지, 마블의 엔딩 방식을 차용해봤다. ㅋㅋㅋ

 

(근데 촬영 영상을 2회분으로 나눠서 편집할 예정인데,

EP.06 에서 엔딩 영상 써버려서.. ㅋㅋ EP.07 은 어떻게 마무리 해야 할 지 지금 고민임 ㅋㅋㅋㅋ)

 

 

그리고 항상 고민인 썸네일. ㅋㅋ

 

여기다 올리는 건 정말 깔끔하게 잘 올라가는데,

왜 유튜브에 업로드만 하면 이미지가 뭉개지는 느낌이 날까 -_-;;

 

검색해도 안 나오니까 넘 답답함 ㅡㅡ!! 흥!

 

 

 

 

 

[열변TV EP.06]

집주인이 자기가 산다고 나가래요ㅠㅠ [주택임대차보호법 갱신요구권 제1편]

 

출연 : 임영근 변호사, 김현교 과장

영상제작 : 남두현

 

 

남두현유니버스는 압류추심 신청 하느라고 피곤하다 ㅡㅡ.;;

 

일찍 자려고 했는데 결국에는 또 밤샘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자자!!..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