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열변TV EP03 유사수신행위편 업로드 완료! with 법무법인 건우

by Hyeon:) 2021. 12. 24.
반응형

지난 주에 포스팅에도 남겼지만 열변TV ep02 랑 ep03 의 경우에는
하루에 몰아서 촬영해서.. ep02 야 촬영하고 다음날 업로드 하느라고 부랴부랴 편집을 했지만,
ep03 의 경우 촬영 영상이 이미 지난 주에 내 손에 있었기 때문에 짬짬히 하면 됐었을 것을,

또 부랴부랴 ^_^;;; 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계획은 밤 새서 편집 완료한 다음에 잠실 롯데가서 킹스맨 보는 거였는데,
편집 완료하고 나서 그냥 바로 자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이래서 난 안 된닼ㅋㅋㅋㅋㅋㅋ

ep03 썸네일은 임영근 변호사님한테 직접 아이디어 받아서 만듬. ㅋㅋ

개인적으로는 이번 ep03 의 유사수신행위 보다는 ep02 상가임대차보호법이 좀 더 만들어가기 쉬웠는데,
그래도 루마퓨전 키고 편집하니까, ep03 도 대강 완성이 됐다. ㅋㅋㅋ

제일 걱정한 게 오프닝이였는데,
일론머스크 도지코인 드립의 경우 영상 중간에 내가 나오는 모습으로 한번 넣어볼까 했는데,
촬영 현장을 찍고 있던 소니 미러리스가 터지는 바람에 촬영이 안 됐고,

대신에 오프닝으로 재활용하게 됐는데 나름 만족. ㅋㅋㅋ


그리고 언제나 발목을 잡는 썸네일의 경우, 이번에도 역시 최초 영상파일(ver1)을
사무실에 메일로 보내줄때까지 안 떠오르다가... 막판 최종 영상파일 인코딩하는 시점에
"아 이거다!" 하고 부랴부랴 만듬. ㅋㅋㅋ

다만, 원래는 내가 찍은 한강 사진을 넣으려고 했는데,
요즘 사진들을 다 아이폰12로 찍으니까, 썸네일 용으로는 화질이 영 별로.. -_-;

기회될때 이번에 구입한 캐논 d90 카메라 들고 한강 사진 이빠이 찍어놔야겠다.. ㅋㅋㅋ

정말 진지하게 만든 ep03 ㅋㅋㅋㅋㅋ

비록 유사수신행위 형사 사건과 엮인 적은 없어서 생소한 개념이였지만,
주식 빼고 다 잘하는 주갤럼 답게, 투자 관련된 거라서 편집 자체는 되게 신나게 했던 작품.


열변TV ep03. 업로드 완료.


출연 : 임영근 변호사, 김현교 과장

영상 제작 : 남두현


남두현유니버스는 좀 평화롭고 싶다.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