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춘식의 사랑의열매 뱃지 도착!! ㅋㅋ

by Hyeon:) 2021. 12. 17.
반응형

카카오 직원들 머리 진짜 좋은 것 같다.
옛날에 게임 타이틀에 for kakao 붙으면 부르는 게 값이라고 했던 개발자 친구가 있었는데,
최근에 카카오프렌즈 중에서 젤 귀염 터지는 춘식이 캐릭터랑 사랑의열매가 콜라보로 기부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그냥 돈 내면 다 받을 수 있는 건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까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는 것이였고…

나는 그냥 별 생각 없이 1개 샀는데,
디시인사이드 춘식이 갤러리 보니까, 구매하지 못해서 발 동동 구르는 춘장이들도 좀 있는듯. ㅎㅎㅎ


택배 상자에서 꺼내고 보니까 되게 고급진(이라고 쓰고 귀여운.. ㅋㅋ) 케이스가 나와서 깜놀함. ㅋㅋ

귀염 터지는 춘식이가 웃고 있음. ㅎㅎ

그리고 뚜껑을 열면.. ㅋㅋ



이렇게 귀여운 춘식이가 딱 하고 나옴. ㅎㅎ

뱃지 모양은 내가 투표한 시안은 아니였지만, ㅋㅋ
사랑의 열매에 소액 기부 한다는 의미 + 최애 캐릭터 춘식이 뱃지를 구매한다는 의미로 완전 만족중. ㅋㅋ

춘식이 갤러리에 올리니까, 어떤 유저가 댓글로 혹시 여러 개 샀으면 팔으라고 남겼던데,
아 나도 하나는 보관용, 하나는 평소에 달고 다니는 용으로 2개 살껄.. 하고 후회중.. ㅋㅋㅋㅋ

뭐 그냥 춘장이가 보관용으로 모셔놔도 좋을듯.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