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법무법인 나눔 퇴직자 송년회!! with 라이언기사단ㅎㅎㅎ

by Hyeon:) 2021. 12. 10.
반응형

이어질 인연은 어떻게든 이어지는 것 같다. ㅋㅋ
내가 전전 사무실에서 나온 게 3년 전.

realsso도 거진 3년 됐고, 전임자 형은 무려 5년 전에 퇴직했는데도,
법무법인 나눔 퇴직자 모임(라이언기사단) 이 유지되고 있는 것을 보면.. ㅋㅋㅋ



원래 내가 출근충이던 시절에는 항상 realsso 랑 전임자 형이 내 퇴근시간에 맞춰서 평일에 모이거나,
아니면 아예 주말에 모였는데.. ㅋㅋㅋ

내가 올해 여름 은퇴(ㅋㅋ)를 선언하면서 시간을 자유롭게 쓸 수 있어지자 오늘은 평일 점심에 봤다. ㅋㅋㅋㅋㅋ
(물론 내가 “셋 다 백수니까, 이렇게 보는구나 ㅋㅋ” 라고 한마디 하니까, 다들 발끈해서 시간을 자유롭게 쓸 수 있는 거라고 표현함 ㅋㅋ)



그리고, 지금 라이언기사단이 법무법인 나눔에서 같이 일한 직원 + 내 자리 전임자로 인적구성이 되어 있듯이,
최근 제작에 참여한 고품격 통수 방지 채널 열변TV 도 법무법인 나눔에서 시작된 인연이었는지라,

송년회 하루 전 날, 라이언기사단 단톡방에다가 영업 쌔게함 ㅋㅋㅋㅋ




구독자 천 명 되면 내가 나가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결과 내가 알고 있는 법무법인 나눔에서 나온 사람들 거진 다 구독신청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만남 장소는 아웃백 부천상동점. ㅋㅋㅋ
(먹은 것 사진 다 찍으려고 했는데 결국엔 저거 하나 찍었다;; 너무 배고팠나봐;;ㅡㅡ)

아웃백 부천상동점 직원들 짱 친절하다, 백일 갓 지난 아기 있으니까,
이것저것 정말 살뜰하게 챙겨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 맛있는 거야 두 말 하면 잔소리고 ㅋㅋㅋㅋㅋ



항상 서울에서 모이는데 realsso 둘째 아드님께서 장거리 운행하면 컨디션이 안 좋으실 것 같아서,
전임자 형이랑 내가 부천으로 날아감.

나는 차 끌고 20분이면 가는데, 전임자 형은 상계에서 부천까지 7호선 타고 와서 진짜;; ㅋㅎㅋㅎ ㅠㅠ


realsso 둘째 아들이신 모찌님 신발 ㅋㅋㅋㅋㅋㅋ
어그부츠다. 진짜 귀염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alsso 둘째 아드님 사진도 엄청 찍어놨는데 블로그에 올리면 욕 먹을까봐 신발만 올림 ㅋㅋㅋㅋㅋㅋ



암튼 라이언기사단 올 한해도 고생 많았고,
새해 복 많이 받읍세!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