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유튜브 열변TV EP.01 업로드 완료.

by Hyeon:) 2021. 12. 7.
반응형

옛날부터 유튜브 법률 채널 만들어 보고 싶었는데,

이게 이제는 변호사들이 작정하고 달려드는 (정확하게는 바이럴 업체들 고용해서 -_-;) 상황인지라.

 

내가 뛰어들기에는 너무 박 터져서 몇 년째 그냥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ㅋㅋ

 

마침 예전에 같이 일 했던 변호사님이 유튜브 채널 운영하신다길래

나도 채널 제작팀에 합류했다. ㅋㅋㅋ

 

유튜브 제작 이야기 하고 나서 루마퓨전 영상 찾아보고,

영상 사운드에 대해서는 옛날에 정 변호사님 공연 영상 촬영할 때는 거기는 공연장이니까,

사운드는 크게 신경 안 썼는데.. ㅋㅋ

 

사무실 회의실에서 촬영하다 보니 외장 마이크가 필요해서 뭐가 좋은지 부랴부랴 알아보고.. ㅋㅋㅋ

 

나름 썸네일도 정성껏 만들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영상 촬영부터 편집은 엄청 빨리 끝난듯 한 느낌적인 느낌.

 

 

어찌 됐든, 고민은 시작만 늦출 뿐.

이제 진짜 시작이다.

 

 

 

유튜브 열변TV ep01. 매도인이 뒤통수칠 것 같을 때 대처 방법

 

출연 : 법무법인 건우 임영근 변호사, 조현주 변호사

영상 제작 : 남두현

 

 

남두현 유니버스 개오진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