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유튜브 열변TV 첫 촬영날!

by Hyeon:) 2021. 12. 7.
반응형

은 어제구나. ㅋㅋㅋ

간만에 서초동까지 촬영하러 간다고 아침 일찍 일어나서 수영 갔다가,
시간이 좀 남길래 "그래도 큰 일을 시작하는데 아침은 든든히 먹어야지" 하고 명가원을 다녀왔다.

진짜 백 만년 만에 아침 먹었다. ㅋㅋㅋㅋㅋ

 

가서 설렁탕이랑 만두 3알짜리 후다닥 먹고,
집에 와서 카메라 좀 마지막으로 점검하고 나서 바로 서초동으로 슝~

가서 또 점심 먹고(뭐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일 아니겠어 -.-;),



회의실에 카메라 셋팅.

열변tv 촬영 현장
캐논 700D 도 오랜만인데 소니 미러리스 6000L 은 거진 한 3년만에 쓰는듯;;


영상의 주력은 캐논 700D 로 촬영하고,
개인적으로는 종편 예능처럼 쿠키 영상도 만들어보고 싶어서 소니 미러리스 6000L 도 보조 카메라 격으로
촬영을 했는데, 편집을 해보니까 내 능력이 거기까지는 안 되는듯 ^_ㅠ;;;;



그래도 700D 영상은 깔끔하게 잘 뽑혔다! ㅋㅋㅋㅋㅋ

루마퓨전 편집 화면
영상 용량이 5기가.. 도랏..ㅋㅋㅋㅋ


낮에 촬영하고 와서, 지금 1차 편집을 마친 상태인데..
아직 편집 초보라서 좀 버벅이는데.. 루마퓨전에 좀 적응하면 편집도 금방일듯. ㅋㅋㅋㅋㅋ



근데 썸네일은 어떻게 만들지? ㅡㅡ


DYD 하면 어떻게든 되겠죠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