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으로 아이패드 동영상 편집앱 루마퓨전, 데스크탑 원격앱 점프데스크탑 구매! ㅋㅋ

by Hyeon:) 2021. 11. 26.
반응형

확실히 기다리는 자에게 복이 있나니,
얼마 전부터 점프데스크탑 앱 구매하고 싶어서 살까 말까 살까 말까 했었는데,
디시인사이드 아이패드 갤러리에서 블프 할인 할 거라는 글 보고 기다리니까,
드디어 점프데스크탑 앱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가 시작됐다. ㅋㅋㅋㅋ



지금은 살짝 설레는 정도가 아니라 겁나 설렌다. ㅋㅋㅋㅋ



진짜 가지고 싶으면 무지성으로 지르는 게 내 본능인데. ㅋㅋㅋㅋ
기다리니까 복이 오는구나. ㅋㅋㅋ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서 점프데스크탑 할인!


원래는 19,000원에 판매하는 앱인데,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으로 12,000원에 구매. ㅋㅋㅋㅋ

리딤코드인가? 그걸로 사면 저렴하다고 하는데.. 나는 딱히 안 끌려서 항상 정가 다 주고 사는 편인데,
완전 맘에 든다. ㅋㅋㅋㅋㅋ

프리랜서 일 하면서 항상 아이패드는 항상 가지고 다니는데, 업무는 대부분 office 제품군 or 아래아 한글로 하다 보니까,
무슨 일이 있으면 제가 집에 가서 확인하고 연락드릴게요~ 하는 식이였는데,
점프데스크탑으로 그나마 그런 부분들을 좀 보완할 수 있어서 한껏 기대중! ㅋㅋㅋ

(괜찮으면 맥용으로도 추가 구매할까 고민중이다)



그리고 또 구매한 앱은 바로 아이패드 동영상 편집 앱인 루마퓨전(lumafusion).
이것도 한 3만원대 후반 앱인데, 블랙프라이데이라고 25,000원에 판매하길래 바로 get.

루마퓨전 앱 블프 가격 할인 이벤트 하는 것은 어제 저녁에 알았는데,
동영상 편집 앱이라 내가 유튜브 브이로그 하는 것도 아니고 필요가 있을까? 해서 안 샀는데,

때마침 아침에 영상 편집 프로젝트가 생겨서 바로 구매하고 몇 번 만져봤는데,


아이패드 동영상 편집 앱 루마퓨전(lumafusion)



확실히 영상 편집은 재능충의 영역인 것. ㅎㅎㅎ
아직 프로그램을 다루는 데 많이 서툴고, 편집점을 어디로 잡아야 할 지 모르지만,
그래도 영상 만든 거 보니까 신기하고.. 재밌고.. ㅎㅎㅎㅎ


다만 아쉬운 점은 m1맥북의 경우에는 맥북에서도 루마퓨전 앱을 사용할 수 있다는데,
나는 인텔 맥북이라 안 될듯.ㅠㅠ…



전에 어느 tv프로 보니까 오마이걸 리더 효정이 유튜브 영상 편집 목적으로 아이맥 샀다고 하는 걸 봤는데
(아이맥이면 아마 파컷이겠지?),

나도 이러다가 쩡이언니 따라서 파컷으로 넘어가는 거 아닌가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쨋든, 블랙프라이데이라 행복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