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김포등기소 방문, 디즈니플러스 구독 시작!

by Hyeon:) 2021. 11. 12.
반응형

오늘 금요일이라 그냥 컴퓨터에 나의사건검색 내역 매크로만 돌리고 편히 쉴까 했는데,
역시나 세상에서 제일 바쁜 백수답게 김포에 가서 부동산 계약 체결하고,
김포등기소에 다녀왔다. ㅋㅋ

오늘은 서류만 챙기려고 했는데, 다음 주에 또 어떤 오지는 미션이 생길지 몰라서,
일단 오늘 등기 치기로 함 -_-



출발하기 전, 하늘을 봤는데 구름 한점 없는 파란 하늘이 어찌나 예쁘던지,
작년 이맘때는 한숨 쉬면서 앞만 보고 다녀서 몰랐는데..



우리 동네 하늘 참 이쁘다.



정변호사님 삼실서 일할때 근저당설정 등기 때문에 (그나마 동일 근저당계약서로 부천지원이랑 동시에 등기 치느라 꽤 고생했던 기억이 있다 -_-) 방문한 이후로
4년만에 방문한 김포등기소.ㅋㅋ

아기자기한 (근데 허름함) 2층짜리 건물 하나에 김포등기소랑 김포시법원이 같이 있는데,
시법원 중에서 되게 작은편에 속해서 그런지, 재판을 1주일에 한번(매주 수요일)만 하나 보다.



그런데, 이 작은 시법원(시법원이 하는 사건은 한정적이니까) 앞에 변호사 사무실이 5개 넘게 있는 것을 보면서,
이 바닥이 정말 장난 아니구나-_- 하는 생각이 들었음. ㅋㅋㅋ


그리고, 오늘은 한국에 디즈니플러스 런칭하는 날.



뭐, 고민할 것이 있겠는가?
그냥 바로 가입함.

월 9,900원에 4인이 동시 재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넷플릭스나 왓챠보다 가격 경쟁력은 있는데,
다만.. 아직 한국 서비스 초창기여서 그런지.. 자막이나 이런게.. 좀 답답하긴하지만 -_-;
(dcinside 디즈니플러스 갤러리 보니까, 컴퓨터로 보면 자막 위치 문제가 좀 있다는듯)’

디즈니 애니랑 마블 영화만 있는 것 아닌가? 싶었던 것과는 다르게,
국내 드라마도 제법 있고.. 옛날 영화(ex : 타이타닉 등) 들도 있는 것을 보면.. 의외로 볼게 많다는 느낌?

일단 나는 7년 동안 정주행 하고 있는 ‘에이전트오브쉴드’ 마지막 시즌을 볼 수 있어서 완전 만족 중.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