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맥도날드는 새벽에 가는 게 존맛이지. ㅋㅋㅋ

by Hyeon:) 2021. 11. 11.
반응형

진짜, 이게 얼마만이냐.
위드코로나 덕분에 새벽에 맥도날드 가서 햄버거도 먹고 오고. ㅋㅋㅋㅋ

새벽에 고기집 포스팅 하려고 사진 보는데 너무 배고파서 안되겠다 싶어서 맥도날드에 다녀왔다. ㅋㅋ

마침 맥도날드앱에서 쿠폰 쓰는 법도 배워가지고(thx to 맥도날드갤러리 ㅋㅋ),
맥도날드 등촌점으로 후다닥 다녀옴~~ ㅋㅋ


최근에 맥도날드에 양상추가 안 나온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버거에 양상추가 안들어간 쿼터파운더치즈버거set 인가 라지사이즈로 변경해서랑.. 치킨 맥너겟 6조각 짜리 뇸뇸뇸.

자기 전에 과식하면 살찐다고 하는데,
나는 하루도 안 거르고 수영 열심히 하고 있고 ^^
또 맛있게 먹으면 0kcal 이라고 하니까 ^^

괜찮을꺼야 ^^

암 ^^


오늘 수영장 겁나 돌아야겠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