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say say.

고강동 소고기무한리필 눈꽃생고기 찹찹!

by Hyeon:) 2021. 11. 1.
반응형

요즘 뭐 맨날 고기만 사먹네. ㅋㅋㅋ
아침에(라고 쓰고 사실은 점심에) 공복 수영 갔다가, 드라이브나 갈까? 하다가,
갑자기 소고기가 땡겨서 엄마한테 고강동 가서 고기 먹자고 카톡했다.


근데 읽씹당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막상 집에 가니까 또 외출 준비하고 계시길래,
모시고 바로 고강동으로 슝~

고강동 눈꽃생고기는 예전에 내가 포스팅을 한 적이 있다.


[고강동 눈꽃생고기 무한리필 고강점]

경기 부천시 고리울로52번길 29
매일 11시 ~ 23시까지

지하주차장에 주차 가능



간만에 방문한 눈꽃생고기 무한리필 고강점.
작년 여름 휴정기 이후로 거의 16개월만에 방문하는 것 같은데,
그 사이에 가격이 올랐다. 눈꽃스페셜 무한리필은 23,900원으로, 소고기 무한리필은 21,900원으로.



코시국이라고 하는데.. 가격이 올라감.. 떼잉 =_=;
어차피 육회랑 찹스테이크는 안먹으니까, 소고기 무한리필로 먹었다. ㅎㅎㅎㅎ



윤기가 차르르르 도는, 처음 셋팅하고 난 걸 찍었어야 하는데,
역시나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불판에 올리고 나서 몇 점 안나왔을때 사진 찍음. ㅋㅋㅋㅋㅋㅋㅋ

난 갈비살이 제일 맛있더라.


거진 1년만에 와서 그런지, 여러가지 바뀐 게 있다면
우선 가격이 올랐고. ㅋㅋㅋ
두번째로는 사진 오른쪽 구석에 보이듯이 반합 뚜껑에 마늘 기름장도 나온다. ㄹㅇ ㅋㅋㅋ

그외에도 기존에는 음료수 시키면 500ml 짜리 미니페트 음료수를 줬는데,
이제는 그냥 캔음료수로 바뀜.. ㅠㅠ



존맛. ㅋ


진심 완전 존맛. ㅋㅋㅋ
소고기 완전 오랜만에 먹으니까, 너무 맛있다. ㅋㅋㅋㅋ

이 맛에 사는 거지. ㅋㅋㅋㅋㅋ ㅋㅎㅋㅎ.


다만, 고강동 눈꽃생고기에서는 고기만 먹고, 냉면은 안먹었는데,
이유인즉, 첫번째로는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고기만 먹은 거였고,
두번째는 이상하게 여기 냉면은 안끌리더라고 =_=

우리아빠는 여기 냉면 맛집이라고 하는데 내 취향은 확실히 아닌지라, 그냥 깔끔하게 고기만 먹고 나왔다.


이제 월말까지 굶어야지~~ 헿헿

반응형